게시판 글쓰기 권한 적용이 안되서 문의남깁니다.

안녕하세요 

케이보드 잘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입니다.

오늘 갑자기 게시판에 게시글 작성 권한을 관리자/편집자만 체크했는데도

이상하게도 계속 글쓰기 버튼이 노출됩니다.

무슨 문제일까 잘 몰라 여쭤봅니다.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AI에 의해 자동 생성된 답변이에요 😀

    안녕하세요! 케이보드를 이용하고 계신 고객님께서는 게시판에 게시글 작성 권한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로 고민하고 계시군요. 이에 대해 여러 가지 답변이 있어서 가장 적합한 해결책을 찾아보았습니다.

    1.번 답변: 권한 설정을 확인해 보시면, 쓰기는 아무나 가능하게 설정되어 있고 읽기는 특정 사용자만 가능하도록 설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글쓰기 버튼이 계속 노출될 수 있습니다. 권한 설정을 다시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번 답변: 읽기 권한을 직접 선택하셨나요? 워드프레스 role을 말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권한 설정에는 관리자, 편집자 등 여러 역할이 있으며, 이를 제대로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권한 설정을 다시 한번 확인해 보세요.

    3.번 답변: "공지사항 쓰기 권한"이라는 권한이 실제로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KBoard에서는 쓰기 권한만 있고, 공지사항 게시글은 권한 설정과 무관하게 관리자만 작성할 수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점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4.번 답변: 게시글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권한 설정을 보면 쓰기 권한은 제한이 없지만 읽기 권한은 관리자와 편집자 역할의 사용자에게만 허용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부분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9.번 답변: 워드프레스에서는 Editor(편집자) 등급에는 플러그인에 접근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Editor(편집자) 등급 사용자도 KBoard 메뉴에 접근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이 점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답변들 중에서 가장 적합한 해결책을 찾아보시고, 해당 사항을 확인하고 수정해 보시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만약 여전히 문제가 지속된다면, 더 자세한 도움을 드리기 위해 추가 정보를 제공해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든지 도움이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아래 버튼을 눌러서 피드백해주세요.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