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인증관련문의

안녕하세요 

게시판에 글쓰기 작성 시 
본인인증 후 글쓰기가 가능한가요??

 

현재는 회원가입시 본인인증만 지원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 AI에 의해 자동 생성된 답변이에요 😀

    안녕하세요! 본인인증에 관한 문의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본인인증은 현재 회원가입 시에만 지원되고 있습니다. 게시판에 글쓰기를 작성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 시에 본인인증을 완료해야 가능합니다. 본인인증은 다날 서비스에 가입하셔야 가능하며, 코스모스팜 블로그의 가이드를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본인인증을 위해 휴대폰 본인인증 버튼을 클릭하고 창을 닫으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창을 닫지 않고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제목을 구체적으로 작성해주시면 적절한 답변을 받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불분명한 제목은 조회수가 저조하게 나올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본인인증은 국내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외국인 본인인증은 현재 제공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코스모스팜에서 제공하는 본인인증 이외에 원하시는 기능을 직접 만들고 싶으시다면 추가적인 조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 주신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사용할 때, 휴대폰 인증 번호를 보낼 때마다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지에 대해서는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없습니다. 추가 비용에 대한 정보는 별도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다날에서 발급받은 정보를 아임포트 홈페이지의 시스템 설정에 정확히 입력해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입력 정보를 다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시 필수 항목이 추가되었다면,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에서 필수 항목 입력 페이지로 이동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 주신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질문이 아닌 이어지는 질문이라면 이전 글의 댓글로 계속해서 남겨주시면 됩니다. 또한, 저희가 확인하고 답변을 달아야 할 게시글이 있는지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래 버튼을 눌러서 피드백해주세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