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사용 중, 몇 가지 오류가 나서 질문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사용 중, 몇 가지 오류가 나서 질문 드립니다.

1. 비 로그인자가 User Profile 페이지에 들어가려고 하면, 로그인 페이지가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만약 여기서 로그인을 실패했다고 가정하려 합니다. 그냥 아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혹은 그냥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고 로그인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로그인이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페이지가 뜨도록 하고 싶습니다. 현재는 보시다시피 그저 똑같은 User Profile 페이지가 새로고침 될 뿐입니다.

물론, "로그인 페이지"에서 로그인을 실패하면 "로그인이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페이지로 가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위 페이지에서  로그인을 실패하면 로그인이 실패했다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이 이미지처럼 말입니다.

저는 log-in 페이지 뿐만 아니라 User Profile 페이지에서 로그인을 실패하였을 때도 "로그인이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페이지가 나오도록 하고 싶습니다.

혹시 어떻게 하면 가능할까요?

그리고 코스코스팜 회원관리 - 설정 탭에서 로그인, 회원가입, 유저 정보페이지를 제대로 세팅하였습니다. 이미지를 첨부합니다.

 

2. 비밀번호 찾기 버튼이 제대로 작동되지 않습니다. 물론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누르면 URL 바뀌기는 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똑같은 창이 새로고침이 될 뿐입니다. 이는 로그인 페이지, 유저 정보 페이지에서 모두 똑같이 발생합니다.

위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커뮤니티 검색을 해보았는데,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 설정에서 로그인, 회원가입, 유저 정보 페이지를 잘 설정하였는지와 연관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앞서 보여드린 이미지와 같이, 이 페이지를 잘 설정하였음에도 이런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혹시 어떻게 해야 해결할 수 있을까요?

 

3. 약 4일전부터 홈페이지 회원가입 일부분이 영문으로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이 이미지 처럼 회원관리 페이지의 일부분 역시 영문으로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Loco Translate 플러그인을 이용하여, Wp-members와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의 번역 정보를 확인해보았는데

플러그인 상에서는 모두 다 번역이 되어있는 것으로 나옵니다. 

이 부분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4. 마지막으로 페이지를 혹시 휴대폰으로 보실 수 있을까요?

휴대폰에서 보시면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칸만 그늘이 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걸 크롬 개발자 도구를 통해서 보면 그림자가 보이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확인한 바로는 오로지 휴대폰으로만 보아야 그림자가 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휴대폰에서 비밀번호 칸에 그늘이 지는 것을 없애고 싶은데 어찌하면 가능할까요?

 

항상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