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Board, 회원관리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케이보드와 코스모스팜 회원관리를 이용하여 멋지게 커뮤니티 웹/앱을 제작 완료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수고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사이트는 hongsasa.com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몇가지 질문을 드리고싶어서 문의드립니다.

 

1.최근 갓 런칭후 이용자들에게 설문조사를 한 결과 한개의 공통적인 의견을 받게 되었습니다.
바로 사진첨부시 사진이 업로드되는 순서인데요.
업로드 할 사진을 선택할경우 보통 위에서 아래의 순서대로 생각하고 사진을 선택해 나갑니다.
그런데 케이보드 사진첨부시에는 1번째 2번째 3번째 순서로 선택할시 업로드에는 3번째 2번째 1번째로 업로드가 됩니다.
모바일버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혹시 이 순서를 바꿀 수 있을까요? 

2.앱에선 유난히 홍사사(하이브리드앱)가 느리게 작동합니다. 원인을 찾아보니 카카오톡 플러그인(Kakao Javascript SDK for Kakao Open Platform Service - v1.9.1),다음우편번호 플러그인이 주 원인으로 분석이됩니다. 혹시 이 두개의 플러그인(특히 다음우편번호는 저희가 해외라서 필요가없습니다)을 사용하지 않게 선택할 수 있을까요?

3.그리고 지난번 문의드린 SEO관련 문의

요약하자면 '소셜태그의 위치가 아직도 SEO 플러그인보다 아래에 있고 all in one SEO 사용중인데 다시말해서 SEO 플러그인과 kboard의 소셜태그가 같이 표시되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서 충돌이 여전합니다

http://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12519

hongsasa.com사이트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에 질문링크입니다. 제가 소셜계정으로 로그인해서 질문을남겨서 계정이 다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