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관리 플러그인 연동 범위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구매하고 Avada 테마에 테스트 중,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다른 유료 테마를 다시 꾸미는 중입니다.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 설명에는 우커머스와 호환된다고 명시되어 있는데요,

1. 혹시 버디프레스, 비비프레스와의 연동은 어느정도 가능한지요?

2. 현재 연동이 되지 않고 있다면, 추후에 연동이 가능하게끔 개발 예정이 잡혀 있는지요?

 

테마 비용도 비용이지만,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도 저렴한 가격이 아니라, 꼭 제대로 사용하고자 질문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 연동이라는게 구체적으로 어느 기능을 말씀하시는지요?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으로 가입된 회원은 워드프레스의 사용자로 등록이 됩니다.

    따라서 다른 플러그인과도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조를 설명하자면 워드프레스 사용자가 중심에 있고 플러그인들이 그 주변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도 수 많은 다른 플러그인중 하나입니다.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 워드프레스 사용자 <-> 다른 플러그인

    이와 같은 구조이기 때문에 회원의 기본 정보는 모두 공유가 됩니다.

    하지만 WP-Members에서 추가로 등록한 회원정보 필드같은 경우는 연동이 안될 수 있죠.

     

    우커머스 결제(체크아웃) 과정에서서 별도 추가 입력 없이 그 사용자 정보를 사용하게끔 연동되고 있습니다.

    또한 우커머스 결제(체크아웃) 과정에 한국 주소, 우편번호 검색 기능도 포함되어 있지요.

    이와 같은 기능은 코스모스팜 회원관리에서 직접 기능을 추가한 경우 입니다.

     

    코스모스팜 회원관리로 가입된 사용자는 특별히 다른 곳에 정보가 저장되는게 아니라 아주 기본적인 워드프레스 사용자로 등록되기 때문에,

    비비프레스 포럼에 글 작성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버디프레스에 정상적으로 회원 프로필도 나옵니다. 하지만 WP-Members에서 등록한 회원정보 필드는 연동되지 않습니다.

     

    코스모스팜 회원관리외 이와 비슷한 다른 회원가입, 로그인 플러그인도 마찬가지로 워드프레스 사용자로 등록이 됩니다.

    만약 워드프레스 사용자로 등록이 안되는 플러그인은 사실상 무용지물이기 때문이죠.

    코스모스팜 회원관리는 워드프레스 기본 기능을 확장하고 편리성을 추가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기능이 연동되어야 한다고 말씀하시면 적극적으로 검토 해보겠습니다.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은 계속해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저희 목표는 가능하다면 제3의 플러그인 없이 코스모스팜 회원관리에 모든 기능을 포함하고자 합니다.

    KBoard도 역시 많은 기능과 스킨을 더욱 추가할 예정입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