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ard 커뮤니티

  • 홈페이지 http://ksm.or.kr/ 메인 페이지 하단에 새소식, 자료실의 최신글 뷰를 설치했습니다. 그런데 글을 클릭하면 내용으로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메인 페이지로 다시 돌아옵니다. 글 내용으로 이동이 안됩니다. 해결방법을 알려주세요.   숏코드입니다. 자료실 [kboard_latestview id=4] 새소식 [kboard_latestview id=3]   메인페이지 비주얼 컴포저에 있는 코드입니다.
    글쓴이
    발보아
    작성일
    2017.05.01 12:21
  • KBoard(케이보드)에서요, 괄호 안에 (댓글수)가 표기되서 잘 나오고 있는데요, 괄호 대신, 원형으로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래 사이트에서, 예를 들어 원형 CSS를 찾았는데, 댓글숫자와 어떻게 합쳐야 하나요? https://www.w3schools.com/howto/tryit.asp?filename=tryhow_css_circles 추가로 댓글숫자가 1자리는 정원형으로 되는데 댓글숫자 10자리 또는 100개
    글쓴이
    코코넛스
    작성일
    2018.04.19 23:19
  • k보드 게시판에 html 태그가 들어가는 데이터를 넣었더니 그게 그대로 출력이 됩니다.  그래서 strip_tags함수를 써서 <div class="kboard-content" itemprop="description">     <div class="content-view">         <?php echo strip_tags($content->content); ?>     </d
    글쓴이
    프리
    작성일
    2018.05.21 09:50
  • edior.php                 <label><input type="checkbox" name="kboard_option_wr2" value="1" <?php if($content->option->wr2):?> checked<?php endif?>>1년후원</label>                 <label><input type
    글쓴이
    오타쟁이
    작성일
    2014.12.24 11:56
  • 안녕하세요? KBOARD 스킨을 꾸밀때, 한줄은 흰색 다음줄은 엷은 회색.... 이런식으로 반복해서 꾸미려고 하면 어떻게 하는지 문의드립니다.   KBOARD를 쓰는 어떤 사이트에서 이런식으로 되어있던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해지네요. 수고하세요~~^^*   PS. HTML과 CSS는 어느정도 쓸줄을 알고있습니다.  
    글쓴이
    아담슨
    작성일
    2013.10.14 15:49
  • KBoard 오션 갤러리 스킨을 구매하여 관리자모드->스토어에서 설치를 했습니다. 설치를 후 게시판목록->관리페이지에서 스킨을 선택하라는 팝업창이 뜹니다. 하지만 게시판 목록에 들어가 보면 기존에 설치한 KBoard 게시판만 보이고 스킨은 보이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글쓴이
    난새
    작성일
    2017.06.20 16:22
  • 최신댓글 설정을 해서 다음과 같이 너무 좋은 출력 결과를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저희 홈피(mindsetters.co.kr)가 최신글 숏코드로 구현되어 있는데, 글씨 크기가 차이가 납니다.  최신 댓글의 글씨 크기를 줄였으면 하는데, 방법이 없을까요?   --------------------------------------------------------------- 환영합니다. 수련장에서 자주 보았으면
    글쓴이
    swkoo
    작성일
    2017.05.31 15:30
  • 기본 설정에서도 댓글 사용 가능하게 하였고, 케이보드 게시판 별 개별 권한에서도 댓글쓰기를 제한없음으로 하였는데도 관리자 권한으로도 댓글 쓰기가 되지 않습니다. 테스트 해볼 수 있도록 관리자 계정 알려드리려는데 어디로 알려드리면 되나요
    글쓴이
    glaredglory
    작성일
    2018.03.06 16:24
  • 안녕하세요. 케이보드를 설치한 같은 서버 내 reservation.html 페이지에 <iframe id="kboard-iframe-2" scrolling="no" src="http://muted-studio.com/wordpress/?kboard_id=2" frameborder="0" width="100%"></iframe> 위와 같이 케이보드 달력 게시판을 아이프레임으로 불러오게 했습니다. 근데 자동
    글쓴이
    Kyungwoo Kim
    작성일
    2017.11.16 12:53
  • 회원이 로그인후 조회만하고 로그아웃하면 문제가 없는데 kboard에 글쓰기로 한번이라도 들어갔다면 로그아웃시 "권한이 없습니다" 메세지가 출력됩니다.
    글쓴이
    yj****
    작성일
    2016.05.04 06:29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