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ard 커뮤니티

  • 예를 들어 게시판A (kboard id=1) 와 게시판B (kboard id=2) 에 출력되는 필드가 달랐으면 하는데요 php if and else statement 로 kboard id=1 인 경우 혹은 kboard id=2 인 경우에만 출력할수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예를들자면 list.php 혹은 editor.php 에서 if(kboard id=1 == true) {   // 게시판 A에만 출력 } els
    글쓴이
    Tk
    작성일
    2017.03.09 04:32
  • 안녕하세요. 워드프레스 게시판 KBoard로 게시판을 만들고있습니다. 게시판에 글쓰기를 누르면 워드프레스 내장 에디터 상단에 두 개의 버튼이 생기는데 Add Media / KBoard 미디어 추가 버튼이 생깁니다.   1) Add Media - > 텍스트를 '이미지 추가'로 수정하고싶어요.   2) KBoard 미디어 추가 버튼을 삭제하고 싶어요. 자료를 참고해보니 skin-> editor.php 에
    글쓴이
    sjflower
    작성일
    2017.03.28 18:14
  • 가입형 워드프레스일 경우 KBFileHandler->upload() :: 디렉토리 경로가 없습니다. 가 뜨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글쓴이
    미스터 크랙(Mr. Crack Bro
    작성일
    2017.11.13 15:52
  • 예를들어 사진 10장을 이렇게 올립니다.     다음 전체선택을 합니다.       다음 선택삽입을 합니다.     그럼 보시는바와 같이 에디터상에 최하단에 첫번째 파일이 삽입되는데 순서를 역순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아노하나
    작성일
    2017.10.17 06:45
  • 안녕하세요. Kboard를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대학원 논문을 올리는 게시판을 만들고 있는 중인데요. 논문에는 '논문번호'라는 것이 있어서 논문번호 필드를 따로 추가했어요. 이것까지는 성공했는데요. 문제는, 목록을 논문번호가 높은 순으로 정렬해야 하는데 Kboard는 기본적으로 시간순으로 게시번호가 매겨져서 목록이 생성되잖아요? 만약에 시간순으로 목록을 정렬하지
    글쓴이
    Joonkyu Lee
    작성일
    2015.09.12 15:47
  • 댓글을 달면 이메일 알림이 가는 기능이 어디 있나요? 소스를 수정해야 되나요?
    글쓴이
    정심공
    작성일
    2017.03.31 15:50
  • 안녕하세요. 답변 주신 내용대로 최근글 목록을 메인페이지에서 삽입하였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그런데 제가 스킨을 수정을 할 때 무슨 문제가 있었는지. 제목부분은 게시판 테이블에 잘 맞게 나오는데요  작성일 부분에서 날짜가 테이블안에 가운데에 나오지 않고 테이블 바깥으로 넘어가면서 나와서요. 이부분을 어떻게 수정해야하는지 답변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소스에 문제가 있는지 봐주실 수 있는지요.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코코넛
    작성일
    2013.09.03 01:46
  • 안녕하세요~ KBoard(케이보드) 게시판에서 첨부파일을 올릴때 제목에 괄호나 대괄호를 설정해서 올렸는데 첨부파일명에 괄호가 표시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괄호가 표시 될까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홈스
    작성일
    2018.04.09 11:25
  • select 형식 카테고리가 아닌 tab 형식 카테고리나 쫙 펼쳐져서 보이는 카테고리 같은 경우 카테고리 수가 많아지면 하단에 2줄 혹은 3줄로 카테고리가 아래로 목록이 나열되더라구요. ex) 모바일넓이가 100인데 카테고리 글자수가 너무많아 120이 된경우 100은 첫번째줄에 20은 밑에줄에 카테고리 나열. 이거를 가로로 스크롤해서 볼 수 있도록 한줄에 보이도록 할 수 있나요..? ex) (고구마 감자 딸기 포도)
    글쓴이
    soundbluemusic.com
    작성일
    2018.04.21 00:31
  • 이 사이트에 있는 케이보드 입력창 추가와 블로그에 올리신걸 보고 수정은 했습니다만 워낙 왕초보라서 수정을 잘못해서 php파일문제로 서버가 문제가 생겼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한번 맞는지 확인하고 그리고 저를 통해서 정확히 이렇게 하는게 맞는지 정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의 두 그림은 제가 최종적으로 바꾸고자하는 형태입니다. 1. 글쓰기창 2. 글 리스트 창   질문은 크게 두가지입니다.    1.업체에서
    글쓴이
    정설
    작성일
    2019.08.05 01:33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