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 무료로 배포하는 모듈인데 관리자님 항상 수고 넘많으시네요.. 유저로써 감사합니다.
쓰레드봇님 친절한 설명도 있지만
내용이 같은거라서 참고로 한번에 말씀드려봅니다.
캡챠가 전에거를 입력해야하는거라던가 수퍼캐시를 쓰면 새로올린 글이 안보인다던가 그런거 전부 서버단 웹 데몬의 ReValidation문제입니다.
단일 웹서버건 프록시건 그리고 memcached건 varnish건 그냥 단순 opcache건 퍼포먼스를 높이
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22058
위 게시물 참고하여 리사이즈 변경을 해봤는데 적용이 안되는데 확인 가능할까요?
/wp-content/plugins/kboard/helper/Functions.helper.php 파일에 해당 함수
$image_editor = wp_get_image_editor($upload_dir['basedir'] . "{$resize
안녕하세요
에스크원 스킨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좋은 프로그램 개발 감사드립니다
몇가지 질문이있는데요
혹시 에스크원에서 답변이 달렸을시 Re 라는 답변 게시물을 다시 클릭할 필요 없이 질문내용의 아래에 답변이 표시되어
질문내용과 답변내용을 한 번에 볼 수 있게 설정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현재
--------------------------------------------
질문
└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