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ard 커뮤니티

  • 안녕하세요 KBoard(케이보드)를 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워드프레스에 넣은 KBoard 페이지를 컴퓨터로 볼때는 괜찮은데 모바일로 볼때 양쪽 여백이 너무 많아서ㅠㅠ 여백을 최소한으로 줄이려고합니다 비슷한 질문답변을 검색해보니 워드프레스 테마 자체의 여백을 줄여야한다고 하셨었는데 맞나요? 답변해주셨던걸 보고 테마를 뒤져보았는데 어딜 수정해야하는지 도저히 못찾겠습니다...ㅠㅠ 테마는 wild book입니다.
    글쓴이
    작성일
    2017.01.30 23:22
  • 안녕하세요 K보드 모바일에서 확인 시 첨부파일 및 썸네일 업로드 부분이 영어로 표기되고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고 있는데 확인 부탁 드립니다. 저 뿐만 아니라 코스모스팜의 K보드 데모버전도 그렇게 보입니다. LG G Pro  안드로이드 OS 4.4.2 버전으로 확인 한 모습입니다. ----- 그리고 앞서 K보드 에디터 분리 및 깨짐현상에 대해 추가 확인사항 말씀드려볼게요.(메일로 스크린샷 보냈던) 에디터 플러그인 비활
    글쓴이
    sgjjojo
    작성일
    2015.11.13 13:08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질문을 올립니다. 가령 A라는 사용자가 로그인하여 게시판에 접속했을 때 자신이 작성했던 글만 표시되도록 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오랜만에 스킨을 수정하려니까 쉽지 않네요^^
    글쓴이
    Sky7
    작성일
    2016.02.19 14:20
  • 회원가입에서 아이디 중복확인 이런건 없나요?? 그리고 wp-memeber는 탈퇴는 있는데 회원가입 플러그인에서는 탈퇴기능이 없나봐요 ㅠㅠ 방법알려주세요.
    글쓴이
    blackhyun
    작성일
    2017.02.10 12:13
  • 안녕하세요 이번에 업데이트된 kboard를 사용할려고 하는데 써보니 아주 마음에 듭니다.^^ 먼저 좋은 플러그인 무료로 배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용하면서 한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댓글기능을 사용할려고 하는데 혹시 관리자 외에 다른 사람은 볼 수 없게 비밀글처럼 비밀댓글이나 비공개 댓글 달기도 가능할까요? 그리고 댓글달 때 작성자와 비밀번호 보안문자 입력하게 되어 있는데 연락처도 입력할 수 있도록 추가가
    글쓴이
    칠칠
    작성일
    2016.02.15 12:10
  • 예전에 질문한것을 보고 수정해서 해보았는데 작성자가 빈공간이 되네요 답변이 이렇게 되어있으셔서 이대로 수정해도 안뜨네요   ----------------------------------------------------------------------- 예전에 같은내용을 물어본 사람에 대한 답변 : KBoard는 아이디가 아니라 사용자가 선택한 이름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설정에 보시면 "공개적으로 표시할 이름"
    글쓴이
    김정규
    작성일
    2016.07.15 11:54
  • 안녕하세요, 케이보드 글 작성시 에디터를 썸머노트로 적용하고 잘 사용하였으나 에디터 내부 기능으로 이미지를 올리고, 다시 수정하려고 하면 오류가 납니다. 그리고 삽입된 이미지 url이 아주 길게 나옵니다. 혹시 저희만의 문제인지, 아니면 썸머노트 자체의 문제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이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면, 에디터 내에서 사진 첨부 기능을 삭제할 수 있는지도 문의드립니다.
    글쓴이
    코비즈
    작성일
    2020.04.10 14:24
  • csv 대량등록 오류문제입니다. k보드에서 다운받은 파일 그대로 75개의 제품을 등록하게되면 144개로 나오며 내용들이 이리저리 흩어지고 겹치면서 나오게됩니다.   파일 첨부하겠습니다. 혹시 이런 이유가 개발이 덜된부분인지 제 쪽이 문제인지 테스트하고싶어서 여쭤봅니다. 방법은 어떤것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   엑셀파일은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구글드라이브) https://drive.google.
    글쓴이
    kboard_developer
    작성일
    2017.10.21 23:41
  • 관리자페이지 에서 글등록이 제대로 안되는현상이 있습니다. 이미지로 대체하겠습니다.  
    글쓴이
    kboard_developer
    작성일
    2017.12.14 13:38
  • 질문은 두가지 입니다. 1. 아직 유료 회원관리 프로그램은 써보지 않아서 미리 문의 드립니다. 커뮤니티 사이트를 만들어보려고 하는데요, 활동하는 회원(글을 올리는 등)에게 일정한 포인트를 주고 글을 읽거나 할 때 포인트가 차감되도록 할 수 있는지요? 예전 제로보드에서는 이렇게 만들어서 썼었는데 워드프레스는 처음이라서요... 회원 자동 등급업도 되는지 궁급합니다.   2. 회원들이 스스로 촬영한 동영상을 올릴 수 있
    글쓴이
    ruddkr
    작성일
    2017.05.27 06:45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