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기의 링크를 보시면 커스텀 작업으로 신청 폼을 만들어 사용하려 합니다.
신청폼 작성 시 관리자 메일 전송은 관리자 설정에서 가능하나 신청폼에 등록된 신청인에게도 메일이 발송되게끔 작업을 하고 싶은데 가능할지 문의드립니다.
메일 발송은 도큐먼트에 나오는 내용 전체가 가는 방법과 특정 메시지(고정)를 보내는 방식 둘 중에 가능한 방법으로 작업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링크 : http://manbal.pp-
워드프레스로 만든 사이트에 Kboard게시판을 설치해서 사용중입니다.
사용중에 궁금한것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1. 글을 입력할때 제목에 html태그를 사용할 수 있도록 수정하기가 힘든가요?
2. 글을 입력할때 내용을 간단하게(input 없이) 작성할 수 있는 템플릿형식의 표를 내용을 입력하는 부분에 넣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Kboard의 버전은 4.0입니다.
제 사이트는 페이지가 4개고요.
페이지마다 KBoard 게시판이 연동되어서 작동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안 사실인데,
그냥 워드프레스 자체 글쓰기 하면 글 제목 그대로 <title>두번째 테스제목임ㅇㅇ | 절친넷</title> 나옵니다.
아래와 같이요.
===============
<html lang="ko-KR" prefix="og: http://ogp.me/ns# fb: htt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