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카테고리를 설정할 때 카테고리 이름에 특수문자를 사용하지 말라고 되어 있는데요,
하이픈과 괄호를 써야 하는 상황이 있어서 넣어봤더니 작동에는 문제가 없는 것 같습니다.
당장 글을 쓰고 읽고 수정하는 데에는 문제가 없어 보이는데 사용하면 안되는 다른 이유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워드프레스 K보드(KBoard)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나 다른 커뮤니티들의 게시판 글을 통으로 복사해다가 K보드에 붙여 넣고 '저장'을 누르면 502 bad error이 뜹니다.
- '502 Bad Gateway' 뜹니다. 그래도 저장은 됩니다.
- '수정' 후 '저장' 눌러도 똑같이 502... 뜨네요.
# 복사하는 글 : https://www.dolzikoo.com/bbs_
안녕하세요..
page-111.php에 특정 페이지 템플릿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kboard는 다른 페이지에서 '공지사항'게시판을 만들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page-111.php 속에 아래와 같이 <span> 속에 최근 공지사항 게시글 제목을 불러와 보여주고 클릭하면 링크되어 들어가도록 하려고 합니다.
<div>
공지사항 :
<span class="recent_no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