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가 여러가지 질문 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wordpress  내에서 작업은 가능한데 (ex plugin 설치/제거, 위젯  이런것),  홈피 제작 소스 이런것은 전혀 알지 못합니다 ㅜㅜ)

1. Kboard 이미지 삽입  버튼 누르고   파일 찾아서 등록하면 "선택된 파일없음" 으로 다시 바뀌어 버려서 업로드를 할수 없습니다.

2. wordpress 내장에디터 사용시 , add media 버튼을 누르면  Media library 애  있는 사진들이 모두 확대되어 깨져서 보여집니다. 

3. wordpress 내장에디터 사용시 insert shotcode 버튼이 작동하지 안습니다. 

4. 글 밑에 페이스북 공유 버튼 누르면 해당 글이 공유되는게 아니고   kboard가 설치 되어 있는 그 페이지 가 공유가 되어 버립니다. 썸네일도 당연히 다르게 올라가구요

5.  text area 사용시에는  이런식으로 유투브 공유파일을 올리면 유투브가 공유되는게 아니고 제 홈피 화면이 공유되어 버립니다.

==> 이문제는 자동 링크 사용을 off했더니 해결이 되었습니다. 

6. 최신글 뷰 에서  Thumbnail , avatar , customer  이 3가지가 모두 defalut 와 동일하게 표시 됩니다.

7. 게시판 스킨을 Avatar로 설정시  Avatar 아이콘 만 나오고 이름이 안나오고.. 아이콘도 클릭이 안됩니다.

7. wordpress 에서 kboard 의 글들을 post 로 인식되게 할수는 없는건가요?  ?mod=document&uid=56 이런식으로 뒤에 주소가 붙게 되는데 그냥 고유 주소를 갖을 수는 없는건가요?

8. kboard 에서의 활동을 홈피 activity에 표시되게 할순 없을까요? 

9. Kboard 에서  글쓴이 아이디를 클릭하면 그 아이디 프로필로 연결되게 할수 없을가요?

8. 정기 후원을 하면 정기적으로 이런 오류들을 수정을 받을수 있는건가요?

9. 유료지원을 하게 된다면 비용이 어떻게 될까요?

10. kboard 5.1 버전 업데이트 내역은 있는데,  kboard 설치도구에서 설치하게 되면 아직 5.0만 설치가 되네요.  어떻게 5.1 버전을 설치할수있을까요?

 

참고로 사이트 주소 입니다.

http://makekoreanfriend.com/

제메일 주소는 heroable@naver.com 입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