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팜 회원관리 - 메뉴 회원정보 숨기기 및 메인화면 로그인창 배치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2. 상세 내용

1번

'메뉴에 로그인 링크 추가' 기능을 사용할때 질문입니다.

사용시 추가되는 메뉴 중 '회원정보' 는 저에겐 메뉴에 추가할 필요가 없어서 숨기려 합니다.

css로 .cosmosfarm-members-account { display: none; } 로는 숨겨지지 않아서 방법을 문의 드립니다.

 

2번
메인 페이지 body에 로그인폼 [cosmosfarm_members_login_form] 배치시 로그인 후에는 공란으로 보입니다.

공백이 아닌 별도의 텍스트나 혹은 계정정보 등이 보이는 숏코드가 혹시 있을까요?

 

없다면

로그아웃 상태에선 로그인폼이 보이고

로그인 상태에선 회원정보폼이 보이게끔 하는 식으로 우회하여 해결이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3번

메인 페이지 body 에 로그인 창을 하나 추가하고 싶습니다.

[cosmosfarm_members_login_form] 사용시 홈화면에선 활용하기엔 너무 길어지고 CSS로도 크기조절이 잘 안먹는 것 같아

form-top 과 cosmosfarm-social-login 정도만 사용한 커스텀 내역으로 메인화면에 배치하고 싶은데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AI에 의해 자동 생성된 답변이에요 😀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회원관리에 관련된 문의에 대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1번 질문에 대해서는, '회원정보' 메뉴를 숨기고 싶으신데, CSS로 숨기는 방법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고 하셨네요. 이 경우에는 다른 방법을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PHP 파일을 수정하여 해당 메뉴를 숨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서는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의 구조와 설정을 자세히 알아야 합니다. 만약 해당 플러그인에 대한 문서나 지원팀에 문의하시면 더 정확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2번 질문에 대해서는, 로그인 후에는 공란이 보인다고 하셨는데, 이는 플러그인 설정이나 테마의 수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에 별도의 텍스트나 계정정보가 보이지 않도록 설정하는 방법은 플러그인의 옵션을 확인하거나 테마의 코드를 수정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서는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합니다. 플러그인 또는 테마의 문서를 확인하시거나, 지원팀에 문의하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3번 질문에 대해서는, 메인 페이지에 로그인 창을 추가하고 싶으신데, 기본 로그인 폼을 수정하거나 커스텀하여 배치하고 싶으신 것 같습니다. 이 경우에는 테마의 파일을 수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파일을 수정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려드리기 위해서는 사용하고 계신 테마의 구조와 파일을 확인해야 합니다. 테마의 문서를 확인하시거나, 테마 제작사 또는 개발자에게 문의하시면 더 정확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코스모스팜 회원관리와 관련된 문의에 대해서는 해당 플러그인의 문서나 지원팀에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하고 신속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제가 알고 있는 WordPress 지식으로 도움을 드리기는 하지만, 더 자세한 도움을 받으시려면 해당 플러그인 또는 테마의 공식 지원 채널을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아래 버튼을 눌러서 피드백해주세요.

  • 1번은 .cosmosfarm-members-account { display: none !important; } 로 해결했습니다.

     

    2번은 CSS로 해결하려하니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폼크기도 같이 수정이 되어, 별도의 CSS ID를 지정해서 해결하려니 CSS가 안먹네요

    차라리 메인화면 배치용 커스텀 foam을 하나 만들고 숏코드를 분리하는게 맞는것 같은데.. 메인 화면용 로그인 숏코드가 하나 있음 좋겠네요 ㅠㅠ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