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위젯에 케이보드 정보 불러오기

안녕하세요.

위젯에서 로그인 후 몇 가지 정보를 불러오는 작업을 어디서 해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이 사이트 화면을 보시면 로그인 후 포인트, 알람, 쪽지 등 케이보드에서 사용하는 정보들을 불러와 주는데요

저희도 같은 방식으로 작업하고 싶은데 위젯에서 작업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 AI에 의해 자동 생성된 답변이에요 😀

    안녕하세요! 사이드바 위젯에 케이보드 정보를 불러오는 작업을 하고 싶으시군요. WordPress에서 위젯을 사용하여 로그인 후 정보를 불러오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로그인 후에 불러올 정보를 어떻게 저장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WordPress의 사용자 메타 데이터를 활용하여 정보를 저장합니다. 사용자 메타 데이터는 사용자의 추가 정보를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특별한 데이터입니다.

    위젯에서 정보를 불러오기 위해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를 수 있습니다:

    1. 사용자 메타 데이터를 저장하기 위해 `update_user_meta()` 함수를 사용합니다. 이 함수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로그인 후 정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의 포인트를 저장하고 싶다면 `update_user_meta( $user_id, 'point', $point_value )`와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위젯을 생성하고 사이드바에 추가합니다. WordPress에서는 `register_sidebar()` 함수를 사용하여 사이드바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등록한 사이드바에 위젯을 추가하면 됩니다.

    3. 위젯을 작성합니다. 위젯은 `WP_Widget` 클래스를 상속받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위젯 클래스에서는 `widget()` 메서드를 오버라이딩하여 위젯의 내용을 정의합니다. 이 메서드에서 사용자 메타 데이터를 불러와 화면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4. 위젯을 등록합니다. `register_widget()` 함수를 사용하여 위젯을 등록합니다. 등록한 위젯은 사이드바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위젯을 작성하고 등록하면 사용자의 로그인 후 정보를 사이드바 위젯에서 불러올 수 있습니다. 위젯을 작성하는 방법은 조금 복잡할 수 있지만, WordPress의 강력한 기능을 활용하여 원하는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만약 위의 답변이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더 자세한 정보를 알려주시면 다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래 버튼을 눌러서 피드백해주세요.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