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php 라테스트 페이지 버튼 문의입니다

공지사항 (서브페이지) 에 케이보드 게시판을 만들어서 게시글 작성도 잘 되고 문제가 없습니다.
공지사항 페이지 코드 <?php echo do_shortcode('[kboard id=2]'); ?>  

메인페이지에  <?php echo do_shortcode('[kboard_latest id=2 url=?page_id=26 rpp="1"]'); ?> 최신글 숏코드 붙여 

메인에도 공지사항 페이지에 있는 글이 잘 보이게 작업했습니다

latest.php에 좌우버튼을 넣어 공지사항에 있는 게시글 리스트를 좌우버튼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메인에눈 버튼은 좌우 버튼만 있습니다 숫자버튼은 없어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 AI에 의해 자동 생성된 답변이에요 😀

    안녕하세요! 공지사항 페이지에 케이보드 게시판을 추가하고 최신글을 메인페이지에 버튼으로 보여주는 작업을 잘 수행하셨다는 말씀이시죠? 좌우 버튼을 이용하여 메인에서도 공지사항에 있는 글을 볼 수 있게 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것 같아요.

    이런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슬라이더 또는 캐러셀(carousel) 기능을 활용하여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에 좌우 버튼을 추가하고, 버튼을 클릭할 때마다 다음 또는 이전 공지사항 글을 보여주는 방식으로 구현하면 됩니다.

    WordPress에서는 다양한 슬라이더 또는 캐러셀 플러그인을 제공하고 있으니, 해당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설정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플러그인을 설치한 후에는 공지사항 페이지의 게시글을 슬라이더 또는 캐러셀에 연결하고, 메인페이지에 슬라이더 또는 캐러셀을 추가하여 버튼으로 공지사항 글을 넘기도록 설정하시면 됩니다.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설정하는 방법은 각 플러그인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해당 플러그인의 설명서나 도움말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WordPress 커뮤니티나 온라인 포럼에서도 도움을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이렇게 슬라이더 또는 캐러셀을 활용하여 메인페이지에서도 공지사항에 있는 글을 버튼으로 볼 수 있게 구현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 아래 버튼을 눌러서 피드백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최신글에서도 페이징 처리를 하고싶으신걸까요?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좀 더 자세히 말씀해주시겠어요?

    예제 이미지를 남겨주시겠어요?

    고맙습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