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ard 미디어 클릭해도 레이어팝업창 안뜸

kboard 버전 버전은 6.4 입니다.

일주일전까지 아무문제없이 사용했는데 갑자기 kboard 미디어클릭을 해도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a href="#" onclick="kboard_editor_open_media();return false;">KBoard 미디어 추가</a>

원래는 레이어팝업창이 뜨면서 사진파일업로드를 할수 있게 되었지만 지금은 클릭이벤트 자체가

먹히지않습니다.

1 .별도로 게시판보드를 수정한건 없습니다.

2.  755설정되어있음

/wp-content/uploads 디렉토리와

/wp-content/uploads/kboard_attached  디렉토리에 쓰기 권한

3. 하드용량도 여유있습니다.

 

저와 비슷한 경험을 하신분 계실까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임시로 해결했습니다.

     

    테스트한 방법:

    워드프레스 재설치 => X

    테마는 업데이트 한 내역이 없기에 나둠

    KBOARD 파일 수정한거 체크 원상복귀 X

    플러그인 충돌 플러그인 설치한게 없어서 무시 

    일주일전에는 멀쩡하던게 KBOARD 미디어 사진첨부할려고 하니 위 질문처럼 레이어팝업 안뜸

     

    해결방안:

    관리자페이지 > KBoard > 고급설정 > 글쓰기 아이프레임으로 보기 (활성화) 

    결론: 정상적으로 KBOARD 미디어 첨부가능

    *** 왜 이런일이 벌어진것에 대해서는 현재도 의문임.

    자기네들 멋대로 플러그인 업데이트되고 .PHP 파일 소스만들어놓은거 다 날라가고 2틀 고생함 (백업없음)

    모바일만 아니면 그누드보드로 갈아타고 싶은 충동.

    임시로 사진이 첨부된다는것뿐이지 해결된게 아님.

    차후 kboard 폴더 자체를 다 지우고 새로설치를 시도할 예정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같은 문제라면 불안해서 힘들듯

     

    어느하나 문제라기보다는 하나의 플랫폼으로 각자 프러그인들이 독립적으로 업데이트가 되기때문에

    WWW 계정 자체를 통채로 백업을 해놓은것이 정신건강에 좋은것 같습니다.

    업데이트 비활성화는 필수.,

  • AI에 의해 자동 생성된 답변이에요 😀

    안녕하세요! KBoard 미디어 클릭 시 레이어 팝업창이 나타나지 않는 문제에 대해 문의주셨군요. 일주일 전까지는 정상적으로 사용되었던 것으로 보아, 갑작스러운 문제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가능한 원인을 살펴보면서 문제를 해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버전 확인: 현재 사용 중인 KBoard 버전이 6.4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보시고,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에는 버전을 업데이트해보세요.

    2. 파일 권한 확인: /wp-content/uploads 디렉토리와 /wp-content/uploads/kboard_attached 디렉토리에 쓰기 권한이 755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필요한 권한이 부여되어 있지 않으면 파일 업로드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다른 플러그인 충돌: 다른 플러그인과의 충돌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임시로 모든 플러그인을 비활성화하고, KBoard 미디어 클릭 시에도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해보세요. 문제가 해결된다면, 충돌을 일으키는 플러그인을 찾아내고 해당 플러그인을 업데이트하거나 대체해보세요.

    4. 테마 관련 문제: 현재 사용 중인 테마와의 호환성 문제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기본 테마로 전환해보고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해보세요. 만약 문제가 해결된다면, 테마를 업데이트하거나 다른 호환성이 좋은 테마로 변경해보세요.

    위의 조치들을 시도해보시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주시면 더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비슷한 문제를 경험한 다른 사용자들의 의견이 있을 수도 있으니, 추가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문제를 해결하여 원활한 사용을 이어나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아래 버튼을 눌러서 피드백해주세요.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