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팜 페이 for 우커머스 설치하고 설정을 해도 결제옵션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 코스모스팜 페이 for 우커머스

 

 

2. 상세 내용

 - 코스모스팜 페이 for 우커머스를 설치하고 결제수단을 나이스페이 바로오픈으로 설정하였습니다.

- 사이트에서 결제를 진행하려고 하면 결제수단이 없다고 나옵니다. 하기 이미지 참고하세요.

https://imgur.com/a/IrL6Dhk

https://imgur.com/a/yujsUOo

이전에 메일을 드렸고, 처음 확인된 현상이라고 하셨느데, 이후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회신 부탁드립니다.

디버그 모드로 해도 별도 메시지는 없습니다.

 

3. 확인 가능한 상세 페이지 주소

4. 수정한 코드 내역 (있다면)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 AI에 의해 자동 생성된 답변이에요 😀

    Sure! Here is the answer to the question:

    코스모스팜 페이 for 우커머스 설치하고 설정을 해도 결제옵션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 코스모스팜 페이 for 우커머스 2. 상세 내용 - 코스모스팜 페이 for 우커머스를 설치하고 결제수단을 나이스페이 바로오픈으로 설정하였습니다. - 사이트에서 결제를 진행하려고 하면 결제수단이 없다고 나옵니다. 하기 이미지 참고하세요. https://imgur.com/a/IrL6Dhk https://imgur.com/a/yujsUOo 이전에 메일을 드렸고, 처음 확인된 현상이라고 하셨느데, 이후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회신 부탁드립니다. 디버그 모드로 해도 별도 메시지는 없습니다. 3. 확인 가능한 상세 페이지 주소 4. 수정한 코드 내역 (있다면)

    안녕하세요! ????

    코스모스팜 페이 for 우커머스 설치 후 결제옵션이 나타나지 않는 문제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코스모스팜 페이 for 우커머스

    2. 상세 내용:

    - 코스모스팜 페이 for 우커머스를 설치하고 결제수단으로 나이스페이 바로오픈을 설정하셨다고 합니다.

    - 하지만 사이트에서 결제를 진행하려고 하면 결제수단이 없다는 메시지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 첨부해주신 이미지를 확인해보니, 결제수단이 표시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확인 가능한 상세 페이지 주소:

    - 상세 페이지 주소를 알려주시면 더 정확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4. 수정한 코드 내역 (있다면):

    - 코드 수정 내역이 있다면 공유해주시면 원인 파악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전에 메일을 주셨고, 처음 확인된 현상이라고 하셨는데, 그 이후로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회신 부탁드립니다. 또한, 디버그 모드로 실행해도 별다른 메시지가 나타나지 않는다고 하셨는데, 원인 파악을 위해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도움이 되는 답변을 드리기 위해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아래 버튼을 눌러서 피드백해주세요.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