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팜 스레드

우커머스(WooCommerce) 커뮤니티

  •   https://imgur.com/a/JqESEcD 안녕하세요. 네모친 까만색 부분을 1단위가아닌 10단위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해야하나요? 우커머스 이용중입니다.
    글쓴이
    Jeonghoi Choi
    작성일
    2019.06.13 18:02
  • 안녕하세요 페이지는https://www.gomonejangteo.com/상품 입니다. 모바일 버전에서 상품 여백이 매우 많습니다. PC에서나 모바일 버전의 다른 페이지에서는 적정한 여백을 두고 있지만 유독 해당 페이지에서만 여백이 많습니다. Metaslider 플러그인을 추가해도 슬라이드에 똑같은 현상이 발생하네요   다른 페이지의 세팅과 차이가 없고요 슬라이드바는 미설정 상태입니다.   Hestia pro
    글쓴이
    설악공룡
    작성일
    2019.06.11 07:15
  • 안녕하세요 상품을 홈페이지에 올린 후 상품 요약설명에 올린 글을 전체적으로 수정해야되서 수정 하려고하니 전체 일괄 수정 방법을 모르겠어서 문의 드립니다.   상품을 올린 갯수가 몇개 안되면 일일이 수정할텐데 갯수가 많다보니 직접하나씩 들어가서 수정하기 너무 번거로운데 혹시 우커머스 상품페이지 하단(상품 데이터, 옵션)에 있는 상품 요약 설명을 모든 상품에 일괄 수정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글쓴이
    초코우유한잔
    작성일
    2018.08.14 11:50
  • 항상 많은도움 감사합니다. http://www.bioshoes.kr/shop/ 이미지 캡쳐가 안올라가네요 https://imgur.com/c6RSDgL 쇼핑몰 사이트 주소인데요 왼쪽 사이드메뉴중에 평점별 상품에서 크롬/웨일 브라우저에선 별표 표시가 겹쳐서 표시가되요 익스에서는 제대로 나오고있구요   뭘 수정하면 좋을까여?ㅠㅠ
    글쓴이
    Shin**
    작성일
    2019.05.28 20:58
  • https://imgur.com/a/ppeHVy8 안녕하세요. 비회원 주문 시 교환 및 환불은 비회원이 my-account 페이지를 접속할 수 없어서 my-account/orders 의 디테일 영역의 버튼들 을 (order-tracking 페이지에서 출력되는) my-account/view-order/주문번호 페이지 하단에 출력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가능하다면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 감사합니다.
    글쓴이
    rulrulra
    작성일
    2019.05.27 13:32
  • 항상 감사합니다. https://inblo.co.kr/ 홈페이지입니다. 1. 옵션상품으로 설정시 상품리스트 하단에 옵션버튼이 생성되어 이를 없애고자 아래 CSS를 적용하였더니 모바일화면에서 상품리스트의 두번째 칸에 밀맄 현상이 발생합니다. .product-small .box-text .variations_form.cart.in_loop {     display: none!important; } 2. 모바일에서 상품리스트
    글쓴이
    mizuka
    작성일
    2019.05.24 17:30
  • 제목 그대로 우커머스의 my-account 페이지에 들어가면 노출되는 회원정보수정 기능을 코스모스팜 회원가입 플러그인(wp-member)에서의 정보 수정 페이지로 변경하고 싶은데요..   우커머스의 필터훅인 woocommerce_get_endpoint_url 로 edit-account의 링크를 수정하자니, 이동 후에 우커머스 my-account의 탭이 유지 되지 않아 도움을 요청드리고자 합니다.   관련하여 해결 가
    글쓴이
    자바칩스크립트
    작성일
    2019.05.22 16:47
  • 안녕하세요. 고객 주문시 연락처를 +820000000000와 같이 입력을 하거나 연락처 한자리를 누락 또는 추가하는 경우가 발생하여 ERP 주문서 업로드 오류가 나서 CS주문처리 시 수기로 다시 작성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오류 제거, 주문 데이터 통일화를 위해 번호 입력필드를 000 / 0000 / 0000 이렇게 3칸으로 나눌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글쓴이
    rulrulra
    작성일
    2019.05.20 11:17
  • 안녕하세요? 일반적으로 비회원 구매 기능을 통해서 회원 가입을 꺼리는 고객 판매를 활성화하는데요. 우커머스에서는 비회원 구매 관리 기능이 취약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가능하면 가입을 간편하게 만들어 회원 중심으로 운영을 해볼까 합니다. 그래서 가입 위치별로 가입자 등급을 달리해서  1) My Account를 통한 가입은 정식 회원으로 인정 2) Billing Details에서 비밀번호입력하고 자동 가입하는 경우는 임
    글쓴이
    꿈꾸는섬
    작성일
    2019.05.17 13:06
  • 안녕하세요. 특정 payment-gateway 로 결제 시 my-account > my-order 에서 취소버튼이 출력되지 않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Npay로 구매 시 My account > my-order 주문내역에서 주문 취소 버튼이 생성되지 않도록 할 수 있을까요? 고객이 자사몰에서 Npay로 결제 후, 주문취소를 하면 자사몰-우커머스에는 취소내역이 적용되는데,  네이버 계정으로 취소 적용이 되지 않는
    글쓴이
    rulrulra
    작성일
    2019.05.16 18:01
무제한으로 웹사이트를 만드세요. (코스모스팜 무제한 라이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