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members 비로그인 시 kboard 글쓰기

wp-members와 kboard를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비로그인 시, kboard에서 글쓰기를 누르면 글쓰기창 안에서

화면이 출력되서 로그인 폼이 짤리는 현상이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비로그인 시, 글쓰기 클릭하면 에디터 위치에서 로그인 폼이 뜨는 게 아닌

아예 로그인 페이지로 화면이 전환되게 할 수 있을까요?

 

고수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설명이 잘 된 것인지 모르겠어서 홈페이지 링크 남겨두겠습니다!

hwanseonbae.com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AI에 의해 자동 생성된 답변이에요 😀

    안녕하세요! 비로그인 시 kboard에서 글쓰기를 누르면 로그인 폼이 짤리는 현상에 대해 문의하셨는데요. 여러 가지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답변 중에서 가장 적합한 해결책을 찾아보시고, 해당 답변을 참고하여 해결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번, 답변: 워드프레스 사이트에서 get_userdata 함수와 get_user_meta 함수를 사용하여 사용자 정보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직접 코드를 추가해야 하지만, 자세한 방법은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번, 답변: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의 로그인 페이지를 수정하려면 FTP로 접속하여 해당 파일을 수정해야 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3.번, 답변: 필수 초기 세팅을 확인해보세요. 워드프레스 숏코드로 3개의 페이지를 만들어야 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4.번, 답변: WP-Members 플러그인에서 새로운 셀렉트 박스 필드를 만든 후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의 기능을 사용하여 해당 필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5.번, 답변: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의 로그인 페이지와 회원가입 페이지 수정 방법이 다릅니다. 로그인 페이지는 FTP로 접속하여 해당 파일을 수정해야 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6.번, 답변: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은 WP-Members 플러그인의 확장 플러그인으로, 로그인과 회원가입 기능은 WP-Members 플러그인에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7.번, 답변: 어떤 플러그인을 사용하고 있는지 알려주시면 더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공개된 커뮤니티이기 때문에 1:1 게시판이 아닐 가능성이 있습니다.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8.번, 답변: wp-members 옵션에서 "Use legacy password reset"을 체크 해제하면 해결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9.번, 답변: KBoard의 권한설정 페이지에서 리스트 보기 설정을 본인의 글만 보기로 변경해보세요. 자세한 방법은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10.번, 답변: 비회원 주문 후 주문을 확인하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과거의 질의응답을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위의 답변 중에서 가장 적합한 해결책을 찾아보시고, 해당 답변의 링크를 클릭하여 자세한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거나 추가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아래 버튼을 눌러서 피드백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관리자 페이지->kboard 게시판 목록->해당 게시판에서 권한설정 탭을 확인해 보시겠어요? 

    쓰기 권한, 읽기 권한등 로그인, 비로그인 관련 여러 가지 권한을 설정할 수 있으니 

    원하는 대로 설정해 보시겠어요? 

    고맙습니다.

  • 쓰기 권한에서 "로그인 사용자"로 해두면 글쓰기 버튼이 사라져서

     

    혹시 글쓰기 버튼은 남아있고 비로그인시 "글쓰기" 클릭했을 때 뜨는

    로그인 창이 에디터 위치에서 출력되는 게 아닌 페이지 자체가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되게 할 수는 있을까요?

  • 안녕하세요~^^

    이전에도 비슷한 문의가 있었는데

    아래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참고 후 코드를 수정해보시겠어요?

    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20321

    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24148

    고맙습니다.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