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플러그인 이용하고 싶은데 플러그인으로 가능한가요?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로그인 폼을 만들어 사용하고 싶은데 가능한 플러그인이 있을까요?

 

2. 상세 내용

로그인 폼을 만들어 사용하고 싶은데 가능한 플러그인이 있을까요?

 

3. 확인 가능한 상세 페이지 주소

https://intogym.co.kr/

 

4. 수정한 코드 내역 (있다면)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 AI에 의해 자동 생성된 답변이에요 😀

    안녕하세요! 로그인 폼을 만들어 사용하고 싶으신데, 가능한 플러그인에 대해 문의하셨네요. 아래는 여러 가지 답변 중에서 가장 적합한 해결책을 찾아서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로그인 폼을 만들어 사용하고 싶으신데,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플러그인의 로그인 페이지는 FTP로 접속해서 /wp-content/plugins/cosmosfarm-members/skin/사용중인스킨/login-form.php 파일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45100)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사용하시는 경우, 회원가입 페이지나 회원정보 페이지 등 다른 페이지도 만들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관리자 -> 회원가입관리 -> 설정 페이지에서 관련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16049)에서 확인해주세요.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사용하시면서 핸폰 인증 번호를 보낼 때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지에 대해서는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없습니다. 추가 비용 여부에 대해서는 코스모스팜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로그인 폼이 깨지는 문제가 발생한다면 테마의 CSS 속성으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래 CSS 코드를 추가해보세요.

    .cosmosfarm-members-form {

    /* 여기에 CSS 코드 추가 */

    }

    위의 답변을 참고하시면 로그인 폼을 만들고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추가적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아래 버튼을 눌러서 피드백해주세요.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