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몰 썸네일 표기가 정상적으로 안되고 있습니다.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컨텐츠몰 게시판

 

2. 상세 내용

A. 썸네일을 등록했는데 어떤 글은 썸네일 표기가 정상적으로 되고 있고 어떤글들은 제대로 안되고 있습니다.

원인이 무엇일까요?

B. 각게시물에 대한 독립적인 URL 표기가 안되고 있는데 독립적인 주소값혹은 링크를 가져갈 수 있나요? 두개 게시물에 대해서 각각 링크를 표시하려고 하는데 무조건 컨텐츠몰로만 링크가 되어있네요

 

3. 확인 가능한 상세 페이지 주소

전략마켓몰 - 백수트레이더 (tradingbx.com)

전략마켓몰 - 백수트레이더 (tradingbx.com)

 

4. 수정한 코드 내역 (있다면)

없음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 에디터는 섬머노트 에디터를 사용중입니다. 그리고동일한 게시판에서 어떤것은 되고 어떤것은 안되는것은 에디터문제는 아닌것 같은데요?

  • 일단 본문에 썸네일을 추가하니 정상동작은 하긴 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1. 게시글 작성 시 썸네일을 입력해주시면 해당 이미지가 썸네일로 표시됩니다.

     

    2. 아이프레임으로 보기를 사용중이신 듯 합니다.

    게시판 관리->고급설정 탭에서 아이프레임으로 보기 옵션을 비활성화 해보시겠어요?

    아이프레임으로 보기 비활성화 시 주소가 변경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 AI에 의해 자동 생성된 답변이에요 😀

    안녕하세요! 컨텐츠 몰 썸네일 표기에 문제가 있으신 것 같아요. 이에 대한 해결책을 제안해 드리겠습니다.

    1. 썸네일 표기 문제:

    A. 썸네일이 일부 게시물에서는 정상적으로 표시되고, 일부 게시물에서는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다고 하셨는데요. 이 문제의 원인은 어떤 것일까요? 썸네일을 등록할 때 어떤 방식을 사용하셨는지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워드프레스 내장 에디터를 사용 중이시라면 본문에 이미지를 추가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30699)를 참고해주세요.

    2. 독립적인 URL 표기 문제:

    B. 각 게시물에 대한 독립적인 URL 표기가 되지 않고 컨텐츠 몰로만 링크가 되는 것 같다고 하셨는데요. 각 게시물에 대한 독립적인 주소값이나 링크를 가져갈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KBoard 플러그인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독립적인 레이아웃 편집, 아이프레임 삽입, 다른 사이트와 연결 등의 고급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32691)를 참고해주세요.

    위의 답변들 중에서 가장 적합한 해결책을 선택하시고, 해당 링크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아래 버튼을 눌러서 피드백해주세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