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사이트 내에서 워드프레스 검색기능을 사용시 오늘의 게시물만 검색되며, 이전 게시물은 전혀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polylang(번역 플러그인) + Ivory search(검색 플러그인)

 

2. 상세 내용

안녕하세요. Kboad 담당자님. Kboard 관련한 문제가 아닐 수도 있지만 그래도 미심 적어서 한번 문의 드려봅니다. 제 사이트 내에서 워드프레스 검색기능을 사용시 오늘의 게시물만 검색되며, 이전 게시물은 전혀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플러그인이나 테마 문제인 줄 알았는데, 검색 기능이 작동은 하니까 데이터베이스에 문제가 있는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호스팅 업체에 문의한 결과 데이터베이스 문제는 아니고 폴리랭이라는 번역플러그인 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폴리랭(polylang)을 사용하여 영어 페이지를 추가했습니다(기본 페이지는 한국어입니다). 폴리랭을 비활성화하면 잘 작동하는 것을 확인했기 때문에 폴리랭 문제인 것은 확실합니다. 하지만 왜 오늘 날짜(2023/09/07)에 올린 게시물은 검색이 잘되는 것일까요? 만약 폴리랭 문제가 확실하다면 안되려면 다 검색이 안되야 되는데 말이죠. 왠만하면 polylang을 포기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Kboard 문제가 아닐수도 있지만 그래도 뭔가 이유를 알고 계실 것 같아 문의 드려봅니다. 폴리랭 측에도 문의를 넣어봤지만 며칠째 답변이 없는 상황이라 답답한 상황입니다. 저 말고도 같은 증상을 겪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해결책은 아니더라도 의심되는 문제를 좀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확인 가능한 상세 페이지 주소

www.comview.net

검색이 안되는 예전 게시물 검색어는 "가부장" 아니면 "FTX" 로 테스트 해보시면 됩니다.

 

4. 수정한 코드 내역 (있다면)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