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관리 - 비번 변경 오류

안녕하세요.

회원가입관리 플러그인과 wp-members 플러그인 모두 최신 버전을 활용하여 셋팅을 완료하였습니다.
그런데 회원 비밀번호 변경 시 오류가 있음을 발견하였습니다.


오류를 설명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https://imgur.com/a/gvZnCmH
비밀번호 변경 시 [현재 비밀번호] +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1. [현재 비밀번호]를 맞게 입력하면 변경이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2. 오류는 [현재 비밀번호]를 다르게 입력할 경우 나타납니다.
이 경우 [현재 비밀번호] 입력란은 사라집니다.
[새로운 비밀번호] 입력란은 정상적으로 뜹니다만 비번 변경이 되지는 않습니다.

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52535
위 글이 유사한 내용인데요. 댓글에 안내해주신 대로 코드를 교체해보았는데 오류를 해결하지는 못하였습니다.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 AI에 의해 자동 생성된 답변이에요 😀

    안녕하세요!

    회원가입관리와 비밀번호 변경에 관한 오류에 대해 문의하셨습니다. 아래는 여러 가지 가능한 해결책 중 가장 적절한 것을 찾아드린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올려주신 페이지 주소로 확인해보니 WP-Members 플러그인과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의 버전 문제로 보입니다.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거나, WP-Members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대신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만 사용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이렇게 하면 비밀번호 변경 오류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확인 가능한 페이지 주소를 알려주시면 테마 쪽의 CSS 코드 문제인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에서 비밀번호 찾기 링크는 로그인 페이지에서 표시하고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비밀번호 찾기 링크를 표시하지 않는지 확인해보시고, 필요한 경우 플러그인 설정을 수정해보세요.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은 WP-Members 플러그인의 확장 플러그인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비밀번호 변경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두 플러그인을 함께 사용하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플러그인만 사용하도록 설정을 변경해보세요.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에서 강력한 비밀번호 사용 설정은 회원가입 및 회원정보 수정 시 비밀번호를 영문, 숫자, 특수문자를 포함한 조합으로 설정하도록 강제할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을 활성화하여 보안을 강화해보세요.

    회원가입 플러그인은 어떤 플러그인을 사용 중이신지요?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사용 중이시라면 강력한 비밀번호 사용을 설정해보세요. 다른 플러그인을 사용 중이시라면 해당 플러그인의 설정을 확인해보세요.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등은 워드프레스 코어 기능을 그대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기능을 사용하고 있으시면 해당 기능을 비활성화하고, 워드프레스 기본 로그인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해당 페이지를 확인해봤는데, 저는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른 브라우저나 기기에서도 확인해보시고, 문제가 지속되면 다시 문의해주세요.

    해당 페이지는 우커머스에서 제공하는 로그인 기능입니다.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페이지는 각 페이지별로 다른 숏코드를 입력해야 하므로, 로그인 페이지에 올바른 숏코드가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문의하신 내용은 직접 페이지로 접속해서 확인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확인 가능한 페이지 주소를 남겨주시면 더 자세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아래 버튼을 눌러서 피드백해주세요.

  • 답변 내용 잘 확인하였습니다.

    다만 CSS 코드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  회원가입관리 플러그인의 PHP 파일에 대한 수정 보완이 필요할 것 같아요. 

    필요하시면 사이트 주소와 계정 정보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