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문의] 구글 세이브 시트 기능 문의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코스모스팜 세이브 시트

 

2. 상세 내용

지난 문의를 통하여 코스모스팜 세이브 시트 삭제기능이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런데 AI에 의해 자동 생성된 답변을 아래와 같이 받았습니다.

AI에 의해 자동 생성된 답변이에요 ????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세이브 시트를 이용하여 게시판 글을 삭제할 경우, 해당 내용이 구글 스프레드시트에서도 삭제되는 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세이브 시트는 구글 스프레드시트와 연동하여 게시판 글 작성 내용을 저장하고, 수정한 내용을 반영하는 기능을 제공하지만, 삭제된 글은 구글 스프레드시트에서도 자동으로 삭제되지 않습니다.

세이브 시트를 이용하여 게시판 글을 삭제하더라도, 구글 스프레드시트에 저장된 내용은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따라서, 구글 스프레드시트에서도 삭제하고 싶은 경우, 별도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세이브 시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찾기 어려우시다고 하셨는데, 현재로서는 세이브 시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찾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코스모스팜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더 자세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는지요?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알려주세요. 성심성의껏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기 답변에 따른 게시판 작성내용 저장, 수정내용 반영이라고 되어 있는데...

게시판 최초 작성 후 수정을 하면 수정내용이 구글 스프레드 시트에 반영 되지 않고 있습니다.

상기 답변이 잘못된 것인지 궁금하네요

 

3. 확인 가능한 상세 페이지 주소

 

 

4. 수정한 코드 내역 (있다면)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