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하면 비밀글을 볼 수만 있게 설정할 수 있을까요?

회원의 등급을 나눠서 아랫등급은 로그인을 하면 홈페이지 내의 케이보드 게시판의 비밀글을 '보기'만 할 수 있게 하려고 했는데요.

WP user role editor 플러그인을 알게 되어서, 시도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새 역할을 만들고 kboard의 읽기, 비밀글 읽기 권한을 줘봤는데 어떤 케이보드 비밀글도 볼 수가 없네요. user role editor에 있는 모든 권한을 줘도 비밀글을 볼 수는 없었습니다. 

오직 케이보드 게시판 권한설정을 줘야지만 할 수 있었는데요, 수정기능까지 같이 주는 것이라 이거는 안되겠네요.

 

혹시 이 플러그인이 제 홈페이지에서만 안되는 걸까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 AI에 의해 자동 생성된 답변이에요 😀

    안녕하세요!

    회원 등급을 나눠서 로그인한 사용자만 비밀글을 볼 수 있게 설정하고 싶으시다면, WP user role editor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플러그인 설정만으로는 KBoard의 비밀글을 볼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KBoard 게시판 플러그인에서 읽기 권한을 설정해야 합니다. 워드프레스 관리자로 로그인한 후 KBoard 설정 페이지에서 읽기 권한을 설정하시면 특정 역할의 사용자만 게시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만약 KBoard 플러그인에서 선택된 관리자 설정처럼 일반 사용자도 추가하는 것을 지원하지 않는다면, 해당 기능은 플러그인에서 지원하지 않는 것일 수 있습니다. 추후에 업데이트를 통해 해당 기능이 추가될 수도 있으니, 플러그인 개발사에 문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로그인이 풀리는 문제가 발생한다면 도메인이 달라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설정에서 도메인을 확인하고, 로그인이 풀리는 문제가 계속되면 워드프레스 관리자에게 문의해보세요.

    마지막으로, WP user role editor 플러그인에서 권한 설정을 해도 비밀글을 볼 수 없는 경우가 있다면 해당 플러그인이 제 홈페이지에서만 문제가 발생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플러그인과 홈페이지의 호환성 문제일 수 있으니, 플러그인 개발사에 문의하여 해결 방법을 찾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의 답변들을 비교해보면, KBoard 게시판 플러그인에서 읽기 권한을 설정하고 WP user role editor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회원 등급을 나누는 것이 가장 적절한 해결 방법으로 보입니다. 다른 답변들은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해주세요!

    ↓ 아래 버튼을 눌러서 피드백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관리자 -> KBoard -> 게시판 -> 권한설정 탭에서 최고관리자그룹에서

    체크 후 document.php에서 아래 태그 내에 있는

    <div class="kboard-control">
    ...
    </div>

    아래 코드를

    <?php if($content->isEditor() || $board->permission_write=='all'):?>

    아래 코드처럼 변경해보시겠어요?

    <?php if(($content->isEditor() || $board->permission_write=='all') && !current_user_can('subscriber')):?>

    위 코드에서 current_user_can('역할명') 으로 입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