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진 id 게시판에서 댓글창 관련된 문의입니다.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kboard

 

2. 상세 내용

 ※ 1>, 2>, 3> 질문은 전체 게시판이 아닌 정해진 게시판 id 에서 입니다.

■1번 문의> 정해진 id 게시판의 댓글창 리스트 바탕색을 홀수 짝수 식으로 색깔을 다르게 표현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2번 문의> 정해진 id 게시판의 댓글창에서 댓글창은 1회만 하도록 작성했는데, 답글창도 정해진 횟수로 하는 방법?

■3번 문의> 정해진 id 게시판의 댓글창에서 관리자가 원하는 부분마다 사진, 첨부파일, 수정, 편집, 삭제, 답글, 좋아요, 싫어요. 각각 원하는 버튼을 안보이도록 하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번 문의> 모든 게시판의 댓글 입력창의 높이를 늘리려고 
워드프레스 관리자 -> 외모 -> 사용자 정의하기 -> CSS 입력 필드에 아래의 코드를 추가했지만 늘어나지 않습니다.
무엇이 잘못되었는지요? 크롬

.kboard-comments-default .kboard-comments-form textarea { height: 200px; }

■5> 문의>  모든 게시판의 댓글창 입력란이 제일 아래에 있는데, 제일 위로 하고 싶습니다.

선생님께서 답변해주신 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17642 가시면

FTP로 접속해서 list.php 파일을 수정해주세요. 
댓글 리스트 부분과 댓글 입력 폼 부분의 위치를 서로 바꿔주시면 가능할 듯하지만,
레이아웃이 깨질 염려가 있으니 수정하시면서 직접 CSS 코드도 적절히 수정하셔야 할 듯하다고 하셨는데,

위치만 바꾸면 레이아웃이 깨져버립니다. 이곳에 그냥 전체 코드를 나타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확인 가능한 상세 페이지 주소

입력된 도메인 싸이트

4. 수정한 코드 내역 (있다면)

없습니다.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