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ard 백업 및 복원을 통한 사이트 마이그레이션 작업 중, 백업파일 용량으로 인해 진행이 안됩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kboard 백업파일 저장 및 복원 기능을 통해서 사이트를 다른 도메인에 있는 사이트로 마이그레이션을 하는 작업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기존에 게시판 데이터를 가지고있는 사이트에서 백업파일을 내려받는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으나,
옮기고자 하는 새 사이트에서 복원을 통해 파일을 업로드 하는 과정에서, 빈 페이지에 하단과 같은 문구가 나오며 더 이상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The requested resource does not allow request data with POST requests, or the amount of data provided in the request exceeds the capacity limit.

단순히 읽어보았을 때는 업로드 용량에 문제가 있는것으로 보여지는데, 백업 xml 파일의 용량은 77.8MB입니다.

저는 현재 두 사이트 모두 가비아 웹호스팅을 통해 운영중이며, 가비아측에 확인해보니 첨부파일의 용량은 최대 40MB인것으로 확인되고있고,
FTP등을 통한 업로드의 단일파일은 1GB가 한계인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 kboard 마이그레이션은 진행이 어려운가요? 다른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옮기고자 하는 kboard 게시판에 있는 내용은 이미지 파일이 매우 많은 갤러리 게시판으로, ftp에 있는 attached 파일은 모두 옮겨둔 상태입니다

(MYSQL DB를 옮기고자 했으나 몇번 시도하다 오류가 나서 진행을 못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