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플러그인과 우커머스 내계정 페이지 한번에 보기

안녕하세요.

1. 회원가입관리 플러그인에서 [wpmem_profile register=hide] 이 숏코드가 포함된 사용자 프로필 페이지를 만들어서 지정하잖아요. 요건 엘리멘터로 만들어서 지정했고요,

우커머스 설치하면 자동으로 5개의 메뉴가 있는 우커머스 내 계정 페이지도 생기잖아요. 이건 테마 기본 페이지로 자동 생성이 되더라고요.

당연히 페이지 주소가 다르니까 주문내역 누르면 우커머스 내 계정 페이지로 넘어가는 건 알겠는데 이게 싫어서 프로필 페이지에 우커머스 내계정 숏코드를 넣었더니 유효하지 않은 json 응답이 아니라고 메시지가 뜨고요, 

그래서 반대로 회원가입 플러그인 설정에서 회원정보 페이지 주소를 우커머스 내 계정 페이지 주소로 링크를 지정하고 나서, 우커머스 내계정 페이지에 [wpmem_profile register=hide]를 넣었는데도 마찬가지로 유효하지 않은 json 응답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사용자 프로필에서 주문내역 누르면 우커머스 내계정 페이지로 이동없이 회원가입관리 프로필 화면에서 같이 보게 할 수는 없나요? 원래 한페이지에 숏코드 2개 넣는게 불가능한지 궁금합니다.

 

2. 회원가입관리 플러그인에서 사용하는 프로필 내정보 수정이랑, 우커머스 내계정에서 사용하는 계정 정보랑은 서로 다른 건가요?

로그인, 로그아웃, 주문내역은 회원가입 플러그인하고 우커머스하고 연동되는 것 같은데 아래 첨부한 사진처럼 플러그인에도 내정보가 있고, 우커머스에도 계정정보가 있어서 좀 해깔려요.

https://imgur.com/BeFvNjo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