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영역(플러그인)에서만 제목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전에 '새 글 포스트에 new 아이콘을 달고 싶습니다' 라는 스레드를 통해 질문드렸고, 도움을 받았습니다!

허나 관련 지식이 부족한 상태여서(c는 예전에 잠시 취미삼아 건드린 게 끝이다 보니 ㅠㅠ) 의도대로 코드가 작동하지가 않아 다시 질문드리게 되었습니다.


현재 블로그에서는 List category posts라는 플러그인을 통해 글목록을 출력하도록 하고 있고, 저는 이 플러그인을 통해 뿌려지는 글 제목에만 new표시가 나오는 것을 원하는 상태입니다.
(블로그에 적용된 테마에서는, 포스트의 제목이나 글목록에도 해당 코드가 적용이 되어서요)

사진 1 - 원래 의도대로 적용된 코드(윗부분의 New표시) 와, 코드가 먹히지 않아 코드 내용 자체가 출력되는 부분(아래의 제목부분)

사진 2 - 코드가 먹히지 않아 코드 내용 자체가 출력되는 부분

 

이전 스레드를 통해 적용 중인 코드는

//게시글에 new표시 띄우기
add_filter('the_title', 'my_new_icon_title', 10, 2);
function my_new_icon_title($title, $id){
	if((!is_single() || !is_archive()) && get_post_type($id) == 'post'){
		$date = get_post_time('U', true);
		if((current_time('timestamp')-$date) <= 86400){
			$title = $title. ' <span style="background-color: #f61b5d; color: white;">New</span>';
		}
	}
	return $title;
}

인데, 이 코드를 수정하여 "플러그인(List category posts)을 통해 뿌려지는 내용 내에서만 타이틀을 변경(new표시가 나올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현재의 제 지식에서 이해하기로는 $title을 출력하는 플러그인에서, 조건을 확인하여 $title을 $title+"New"로 바꾸어 띄우는 방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따라서 테마의 function.php 대신 플러그인의 php파일에 위 코드를 적용하여도 코드가 작동되는 점을 활용해서, 플러그인 내에서만 $title의 속성을 갖는 변수를 선언하고 그 아이를 return 한다거나.. 하는 방법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