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ard에 여러 오류가 있습니다.

먼저 저는 포럼원스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3가지 문제가 있는데요. 간결하게 정리해서 문의남겨봅니다..ㅎ

 

1. GIF파일 게시물 등록안됨.  > 이상한 사이트 오류가 뜨는 경우도 있고, 혹여나 등록이 된다고 하더라도 GIF파일이 안보이거나 등록이 안되어서 게시물이 올라갑니다.  추가로 GIF를 올렸다가 튕기면 추후에 게시물을 쓰러오면 게시판에 이상한 영어들이 막 뜨면서 

오류가 생깁니다. 아

2. 로그인 이후에도 댓글이 안달아짐. 소셜댓글 플러그인을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 로그인을 한 이후에도, 댓글창에서 로그인하라며 메시지가 뜨게되어 댓글을 사용 할 수 없더라구요. 

3. 제목을 쓰고 나서 엔터키를 누르면 바로 게시물이 등록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엔터키를 누르게 되더라도 바로 등록 안되게 했으면 합니다.

4. 게시판에 들어가면 가끔씩 버튼이 사라집니다. 

 

전체적으로 문제가 좀 많아서요..

글로만 설명하기에는 너무 복잡해서 문제들을 영상링크 걸어두었습니다. 

 

https://youtu.be/ZdimHTYy0Q4 = kboard 오류 

https://youtu.be/1c89mMhdZfA = 로그인 이후에도 댓글을 쓸 수 없습니다.

https://youtu.be/cLUdsrCKD1k = 제목을 쓰고 나서 ENTER키를 누르면 바로 게시물이 등록됩니다.

https://youtu.be/ayC1VYz7TNI = 게시판의 아래 글쓰기 버튼이 사라집니다. 

 

사이트

http://info.free-cc.shop/

테스트 아이디 

mm200294@gmail.com

42534954as` 

 혹시나 필요하실까봐 사이트 제작 정보도 남기고 갑니다. 곧 정식적으로 운영을 하려고 하는데 치명적인 문제가 있었네요..ㅠㅠ  도움 좀 부탁드릴게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