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메뉴의 로그인 후 페이지와 게시판에서 로그인 후 페이지를 다르게 설정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홈페이지의 상단 메뉴의 로그인 후 페이지는 특정한 페이지로 이동하기를 원합니다.

https://www.mydomain.com/my-point 이동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만약 사용자가 로그인 하지 않고 Kboard 에서 글을 읽을때 나오는 로그인 페이지에서 로그인 하면

게시글을 읽는 페이지로 이동 하길 원합니다.

 

https://rocketgeek.com/plugins/wp-members/docs/filter-hooks/wpmem_login_redirect/ 의 필터를 사용했는데

무조건 특정페이지로만 이동하더라구요. Kboard에서 글을 읽으려 로그인해도 특정페이지로 이동하여 무척 불편합니다.

Kboard에서는 나오는 로그인 창에는 그대로 로그인 하면 그 글을 그대로 읽을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개발자님의 도움을 요청합니다.

 

저는 코드 스니펫을 사용하여 코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wp-members 유료와 kboard는 디폴트 게시판(유료) mycred 사용하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 안녕하세요~^^

    상단 메뉴의 로그인 링크는 어떻게 추가하셨는지요?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의 메뉴에 로그인 링크 추가 기능을 사용 중이시라면

    아래의 코드를 활용해보시겠어요?

    add_filter('cosmosfarm_members_menu_items', 'cosmosfarm_members_menu_items_20210122', 10, 3);
    function cosmosfarm_members_menu_items_20210122($menu_items, $menu, $args){
    	$menu_items['login']['url'] = '로그인페이지주소/?redirect_to=/my-point/';
    
    	return $menu_items;
    }

    위의 코드에서 로그인페이지주소 부분에는 실제 로그인 페이지의 주소로 적용해보세요.

    my-point는 상단 메뉴에서 로그인 후 이동할 페이지로 적용해보시겠어요?

    테마의 functions.php 파일에 코드를 추가하거나 Code Snippets 플러그인을 사용해서 코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 공개 포럼에서 작성한 글에 친절히 코드를 작성해 주셔서 홈페이지에 부착하였습니다.

     

    작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원인을 분석하여 보니 저는 코스모스팜의 로그인 메뉴를 사용하지 않고 중간에

    상단 메뉴를 좀더 세분화 하기 위해 플러그인 USER-Menu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https://wordpress.org/plugins/user-menus/

     

    아마 이 플러그인 때문에 보내주신 코드가 적용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말씀해주신 대로 해봤습니다. 보내주신 코드는 현재 적용한 상태입니다.

    그러나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메뉴를 만들었는데 로그인후 페이지가 어디로 가는지의 정확한 주소를를 못 찾았습니다.

     

    " 위의 코드에서 로그인페이지 주소 부분에는 실제 로그인 페이지의 주소로 적용해보세요."

     

    코드 지식이 전혀 없어 해결 못하고 있습니다.

  • 이전에 안내해드린 cosmosfarm_members_menu_items 필터는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의 메뉴에 로그인 링크 추가 기능을 사용 중일 때 동작합니다.

    KBoard 플러그인에서는 읽기권한이 없을 때 로그인 후 게시글 본문 페이지로 이동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만약, 상단 메뉴의 로그인 기능이 다른 플러그인이라면

    저희가 해당 플러그인의 모든 코드를 알 수 없기 때문에

    해당 플러그인 제작자에게도 가능한 방법이 있을지 문의해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답변 해주신 글을 유심히 읽어보고 제가 무엇을 착각한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다시 해당 사이트 들어가서 메뉴얼 보고 해결하였습니다.

    성심껏 답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