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콘텐츠몰 신용카드 결제 오류

안녕하세요, 답변감사드립니다.

 

보내드린 계정은 커스텀이 된 계정인데

 

커스텀되지않은 사이트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되어

수정되지않은 퍼스트몰과 페이가 설치되어있습니다.

한번 점검해주실수있을까요?

 

관련 계정정보는 유료지원 메일로 전송드렸습니다

 

더해서 콘테츠몰 결제 ID 가 현재 빌링용 아이디입니다

 

이니시스로만 연결시

최종결제 후 pc에서 '게시판정보가 없습니다'는 메세지가 alert 되고 모바일에서는 창이뜨지않고 '게시판정보가 없습니다' 가 출력됩니다.

 

아임포트로 연결시

pc에서는 정상적으로 처리되지만 모바일에서는 창이 뜨지않고 F0005 오류가 발생됩니다.

 

PC에서는 정상처리되었는데 모바일오류에

혹시 빌링용 아이디가 문제가 될까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 안녕하세요~^^

    새로 보내주신 정보로 확인해보니

    임시로 저희 쪽 아임포트 정보를 입력하면 모바일에서 결제창이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KBoard 대시보드 페이지에 입력하신 아임포트 정보가 올바른지 다시 확인해보시고

    아임포트 쪽 설정도 점검해보셔야 할 듯합니다.

    정보나 설정에 별다른 문제를 확인하지 못하셨다면

    아임포트 쪽에도 문의해보셔야 할 듯합니다.

    고맙습니다.

  • 아임포트 쪽에 입력하신 정보가 다른 도메인으로 검수를 받으신 듯합니다.

    테스트하는 도메인과 검수받은 도메인이 다르면 결제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도메인 홈페이지에서 pg가입 새로 하거나

    pg사에 문의해서 도메인 추가 등록을 해야 할 듯합니다.

    고맙습니다.

  • 안녕하세요, 답변감사합니다

    네 말씀주신 내용 이해가 가는데 웹에서는 또 왜 가능한지 모르겠네요 ㅠ

    혹시나해서 검수받았던 도메인이 연결된사이트에도 콘텐츠몰을 설치해서 해보았더니

    동일하게 모바일에서만 같은 오류가 발생됩니다... 

    이니시스 계정자체에 문제가있는걸까요?

    왜 웹에서는 되는데 모바일에서만 F0005가 계속 뜨는지 모르겠습니다..

    모바일에서 (아임포트)신용카드만 되지않고 (아임포트)계좌이체는 가능합니다..

     

    혹시 mid 신청시 호스팅사를

    아임포트를 사용한다면 아임포트로 입력하고

    (기본)이니시스 를 사용한다면 코스모스팜 소프트웨어 로 입력해줘야하나요?

     

  • F0005 관련 메시지는 KBoard 쪽에서 표시하는 건 아닙니다.

    KBoard 쪽에서 결제를 요청하면 해당 메시지는 아임포트나 PG사 쪽에서 보내주고 있는 듯합니다.

    KBoard 쪽에서는 단순히 보내주는 에러 메시지만 표시하고 있습니다.

    또, 해당 사이트에 저희 쪽 아임포트 정보를 입력하면 모바일에서 결제창이 정상적으로 표시되기 때문에

    해당 문제 관련해서 아임포트 쪽에도 문의해보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고맙습니다.

이미지 사진은 imgur에 업로드한 뒤 링크 걸어주세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