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결제 시 절차 및 할부 가능여부 문의

안녕하세요.

회원관리 플러그인으로 정기결제를 구현, 사용 중에 있습니다.

PG사는 나이스페이 한곳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질문드립니다.

1.
사용자가 일반결제를 할 때 할부를 할 수 있도록 할려면
나이스페이와 협의만 하면 되는지요?
아니면 별도의 절차가 필요할까요?

2.
사용자가 일반결제(정기결제 아닌)를 해도
User role이 바뀌도록 할 수 있는지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