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팜 회원관리와 메일침프 연동 후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회원가입한 회원의 이메일 주소가 메일침프로 연동(저장)되도록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스레드봇님께서  상담하여 주신 아래의 링크를 확인후, 저의 워드프레스 싸이트에 설정을 했습니다.
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30547

설정 후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어  문의 드립니다.
1. 워드프레스 관리자패널에서 사용자==> 모든사용자를 보면, 메일침프: " 구독추가 "라는 버튼이 새롭게 생겼습니다.
   코스모스팜 회원관리플러그인을 통해, 이전에 가입되어 있는 회원들은 위에 새롭게 생긴 " 구독추가 " 버튼을 클릭하면, 메일침프로 이메일이 연동되어 저장됩니다.

   하지만,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통해서, 회원가입페이지에서 새롭게 회원가입되는 회원의 이메일정보는 자동으로 메일침프 이메일에 연동되어 저장되질 않습니다.
   회원가입페이지에서 회원가입시 newsletter의 check박스에는 default check로 설정되어 있어, 항상 체크가 되어 있습니다. ( 또한 워드프레스의 사용자 프로필에서도 newsletter에 체크가 되어있는것이 확인 됩니다. )
   회원가입페이지를 통해서 신규 회원가입하는 회원의 이메일정보가 메일침프에 연동이 되지 않고 있는데, 확인 부탁 드립니다.
 
2. 위의 1번에서 말씀드린대로, " 구독추가 " 버튼을 클릭해서 이전에 등록된 회원의 이메일 정보가 메일침프와 연동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메일침프에서 회원의 연락처를 삭제하고, 다시 워드프레스에서 삭제된 회원에 대한 "구독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구독추가 버튼이 아무런 반응이 없으며, 메일침프에 삭제된 회원의 이메일이 다시 저장이 되질 않습니다.
  한번 메일침프에 구독추가 회원이 삭제된 경우에는 워드프레스 ( 코스모스팜회원관리플러그인의 메일침프 구독버튼 )을 통해서  다시 구독추가 되지않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관리자패널의 모든사용자에 생긴 메일침프 " 구독추가 " 버튼을 클릭해서 메일침프에서 삭제된 이력이 있는 이메일의 경우에도 다시 재등록 하는 방법이 있는지요?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도움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