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ard 퍼스트 콘텐츠몰 게시판 "회원 가입 및 글작성 제한: 질문

1. KBoard 퍼스트 콘텐츠몰 게시판 스킨을 구입하여,

회원분들끼리 데이터 상품을 판매 및 구입하려는 홈페이지를 만들려고 합니다. 

2. 데이터의 저작권 문제 때문에 관리가 필요하여 다소 몇가지 기능이 실현되었는지 궁금하여 여쭤보려고 합니다.

 

============================================================================

 

3. 회원가입시 일판 소비자와, 판매자가 구분이 가능한가요?

4. 구분이 가능하다면, 일반 소비자가 판매자로 등업 요구시 자동이 아닌, 저의 허락을 받고서 등업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5. 판매자가 데이터를 허위로 올리고, 돈을 받고 도망갈수 있기 때문에, 판매자의 상품페이지의 편집관리에 제한을 주고 싶습니다.

6. 편집관리에 원하는 기능은 

    가. 판매자는 상품 게시글 삭제 금지(먹튀시 경찰에 넘길 증거자료를 넘기기 위하여)

    나. 판매자는 상품 게시글 수정 제한(처음에는 허용하고, 2회부터는 수정금지 제한을 하고싶습니다.)

7. 판매자가 상품을 게시할 때 바로 공개가 되는 것이 아닌, 저의 허락을 받고서 공개가 되게 만들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8. 저의 허락을 받고서 일반소비자에게 공개시 일정기간 동안만 구입제한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9. 8번의 구입제한 기간동안, 저작권 또는, 남의 자료를 허위로 올렸을때, 구입자가 그것을 인지하고 평가할 기간을 가지고 평가후 문제가 있을때 신고하는 시스템 구현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10. 결제시스템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PG결제시 다수의 판매자들의 계좌에 각자 입금되는 구조인제, 아니면 운영자의 계좌에 한번에 입금된후, 운영자가 따로 입금하는 구조인지 궁금합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