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자동링크 기능 에러

수고하십니다. KBoard(케이보드) 공지글 본분에 아래 링크를 입력하면

https://antfx.kr/fx%EB%A7%88%EC%A7%84-%EA%B0%9C%EB%85%90-%EB%A0%88%EB%B2%84%EB%A6%AC%EC%A7%80/

 

다음과 같이 변형되어 표시되고, 접속도 되지 않습니다.

https://antfx.kr/fx%EB%A7%88%EC%A7%84-%EA%B0%9C%EB%85%90-%EB%A0%88%EB%B2%84%EB%A6%AC%EC%A7%80/" target="_blank">https://antfx.kr/fx%EB%A7%88%EC%A7%84-%EA%B0%9C%EB%85%90-%EB%A0%88%EB%B2%84%EB%A6%AC%EC%A7%80/

내장에디터가 작동하지 않는 탓에, 디폴트 에디터로 다시 변경하고 본문 자동링크 기능을 켰는데도 이 링크는 오류가 발생하네요. 예전에는 제대로 작동했었던 것 같은데...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 안녕하세요~^^

    KBoard(케이보드)에 존재하는 게시글 본문 자동링크 사용 기능은 에디터를 사용하시면 동작하지 않으며 textarea를 사용할 경우에만 동작합니다.

    지금 알려주신 링크로 저희 내부에서 테스트 할 땐 별다른 문제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다시 테스트 해보고 버그가 발견되면 개선해서 업데이트 하도록하겠습니다.

    혹시 다른 플러그인과 충돌이 있는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수고하십니다.

     현재는 textarea로 돌려놓은 상태인데도 위와 같은 현상이 발생하네요.

    캐쉬 블러그인을 꺼도 해결이 안 되는데,,, 뭔가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다른 플러그인들은 모두 중요한 것들이라서 끌 수가 없네요.

  • 안녕하세요.

    저희 쪽 테스트 서버에서 게시글 본문 자동링크 사용 기능을 활성화한 후

    올려주신 주소를 본문에 삽입해서 테스트해보니 별다른 문제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자동링크 관련해서 테마 쪽에 코드를 추가하신 게 있으시다면

    잠시 주석 처리 혹은 삭제하신 후 확인해보시겠어요?

    고맙습니다.

  • 자동링크 관련해서 테마 쪽에 코드를 추가한 것은 없습니다.

    참고로 현재 활성화 되어있는 플러그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혹시, PHP 파일 쪽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드려도 될까요? 제가 PHP 쪽은 몰라서요.

    에디터를 내장이나 썸머로 바꾸면 다른 에러가 나오고...초기로 돌려놓으면 이런 오류가 나오니 정말 막막하네요.

    링크 기능은 아주 중요한 부분인데...

    물론, 귀사가 잘못 만들어서 그런 건 아니지만, 제 능력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문제기에 이렇게 부탁드려 봅니다.

  • 안녕하세요.

    혹시, 아래 링크에 안내되어 있는 코드를 추가하신 건 아닌지 확인해보시겠어요?

    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39686

    해당 코드가 적용되어 있다면 게시글 본문 자동링크 기능과 중복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게시글 본문 자동링크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저희 쪽 테스트 서버에서 해당 링크의 코드를 적용한 후

    게시글 본문 자동링크 기능 사용을 활성화해서 확인해보니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추가하신 코드를 지우신 후에 확인해보시겠어요?

    고맙습니다.

  • 아, 그러고 보니 예전에 내장 에디터를 써보려고, 안내 해주신 코드를 추가한 적이 있었네요.

     

    말씀대로 그것을 삭제하니, 제대로 작동됩니다.

    본래의 목적 (두꺼운 글씨와 밑줄 글씨 쓰기 기능) 은 달성하지 못했지만, 최소한의 기능은 해결이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