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 사용 아직도 안되는건가요??ㅜㅜ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 사용중입니다.

우커머스보다 사용감이 간단하고 편리해보여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기결제를 위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우커머스 사이에서 많이 고민하였었는데요. 전체적인 사용감은 그래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만, 판매자 입장에서는 결제 시 다양한 할인코드를 적용하여 이벤트를 열어주고 싶은데, 이 부분이 전혀 안되는 점이 너무 답답해요..

항상 정가에만 판매할 수는 없는건데.. 할인코드 먹이거나 할인쿠폰을 적용하는 등으로 보여질 수 있도록,

관리자페이지에서 % 단위로 할인률 설정 언제 가능할까요?? 전에도 문의드린 바 있는데, 사실 이 부분이 개선이 안된다고 하면.. 제가 부득이하게 우커머스 서브스크립션으로 갈아타야 하는 상황이라.. 마음이 급하기도 하고 답답하여 재문의 드려봅니다..ㅜㅜ

저희의 경우 수업신청 하는 곳인데, 1월까지 등록 시 10% 할인된 수업료로 2020년 한 해 (2020년 1월-12월) 동안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예정 중에 있습니다. 이 부분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그리고 하나 더 질문드릴 것이 있는데,

상품 등록 시 결제필드 입력 부분에서요, 모든 상품에 같은 결제필드방식을 적용하려면

예를 들어 주문자명, 주소, 이메일, 전화번호는 모든 상품의 결제필드에 공통 적용 되었으면 한다면 일괄처리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이 부분 항상 따로 다 해줘야 해서 상품 등록 시 많이 번거롭더라구요 ㅜㅜ

그리구 메타 키에서 불러오기가 다 되지 않고 빈칸으로 되어 있는 부분은 직접 메타키를 회원정보필드에서 불러올 수 있도록 따로 적어줘야 하는건가요? 이거 언제 다 적을지..깜깜하네요 ㅜㅜ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안녕하세요~^^

    할인 쿠폰 관련해서 개발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말씀하신 이벤트의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새로운 상품을 만들어서 1월까지만 가입을 받으시고

    1월 이후에는 기존 상품으로 가입을 받으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또한 정기결제 상품의 결제 페이지 주소가 각각 있기 때문에 결제 주소만 교체해주시면 크게 번거롭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정기결제 특성상 기존 고객이 계속 이어서 결제를 하고 있기 때문에 중간에 상품 정보가 바뀌면

    (따로 기록해두지 않는 이상) 혼란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내부 정책상 혼란이 없도록 개발을 보수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기결제가 일반 쇼핑몰과는 상황이 다른 부분이 좀 있기 때문입니다.

    번거롭지만 별도의 상품을 추가로 등록해서 결제를 받으시면 충분히 가능한 상황입니다.

     

    YBM 본사에서도 저희와 함께 정기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있습니다.

    https://muffinhomeschooling.com/

     

    저희가 이런저런 기능이 계속 추가를 하고 있는데요.

    말씀하신 불편사항에 대해서도 기능 개발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문의사항들에 대해서 일일이 답변을 주고 있다 보니 개발 속도가 조금 느린 부분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문의에 대해서 그냥 방치할 수도 없는 상황이라 난감한 부분이 있네요.

    아침 일찍부터 밤늦게까지 더욱 열심히 작업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할인 표시의 경우 정기결제 상품의 "첫 결제 가격"을 입력하시면 아래 처럼 할인 표시가됩니다.

    https://imgur.com/sddGMCH

     

    또한 상품 설명에 할인 표시를 넣을 수도 있습니다.

    https://imgur.com/IEusjY9

    https://www.personar.kr/login-2/

     

    Elementor와 같은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시면 요금제 화면을 보다 화려하고 이쁘게 꾸미 실수도 있습니다.

    https://imgur.com/srY9peT

     

    관련 기능은 조속히 개선해서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할인코드 넣기 등이 개발중에 있다니 정말 기쁜 소식이네요 ㅜㅜ 일단 우커머스로 옮기지 않고 버텨야겠어요!

    이벤트 상품을 일일히 다 따로 다시 만들기엔 너무 일이라 ㅜ 생각보다 상품수가 많아서요~ ㅠㅠ
    그냥 지금 있는 상품설명에 할인표시 넣고 가격조정을 해 놓는것이 제일 나을 것 같은데요, 상품설명에 할인표시 넣는 건 어떤 방법으로 하는건지 설명이나 안내가 되어 있는 곳이 있나요? 12월 31일까지 다 표시해놔야 해서 맘이 많이 급하네요 ㅠ

    그리고 제가 사실 지금 elementor pro 사용중에 있어서요, 요금제 화면을 예쁘게 꾸밀 수 있다고 하셔서 솔깃한데요 ㅎ 이것도 간단한 가이드가 있는지요?
  • 워드프레스 관리자 -> 정기결제 -> 상품 -> 상품 설정 페이지에 보시면

    결제 페이지 주소가 있을겁니다.

     

    Elementor와 같은 페이지 빌더에 보시면 Pricing Table이 포함된 페이지 템플릿이나 블록 템플릿이 있는데 그것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워드프레스에 Pricing Table 관련 플러그인이 여러 개 있는데 그런 것을 활용하셔도 됩니다.

    모양만 가져다가 버튼에 결제 페이지 주소로 링크만 걸어주시면 이쁘게 꾸미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모든 틀을 제공해드리기 보다는

    워드프레스의 장점(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방향으로 기능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결제 페이지 주소를 제공해서 모양은 직접 꾸밀 수 있도록 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정기결제 상품 설명에는 텍스트를 직접 입력할 수 있어서 자유롭게 입력하시면 됩니다.

    https://imgur.com/R5M8rJ2

     

    다양한 분들이 다양한 홈페이지에서 아주 특색 있게 정기결제 기능을 활용하고 계십니다.

    자유로움은 우커머스보다도 좋을 수 있지만 너무 자유롭다 보니 어렵게 느껴지실 수도 있을 듯합니다.

    급하시면 우커머스와 병행해서 사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합니다.

    다양한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는 게 워드프레스 장점이기 때문입니다.

    고맙습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