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내에 내가 쓴 글 보기 및 게시글 상태 표시에 대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마이페이지 내에 내가 쓴 글 보기 및 게시글 상태 표시에 대한 문의로 글 남겨드립니다.

현재 구현하고 싶은 기능은 사용자가 포인트 요청을 하면 관리자가 확인 후 승인처리해주는 프로세스를 구현하려합니다.

이때 사용자가 포인트 요청을 한 내역을 로그인한 사용자의 마이페이지 내에서 내가 쓴 글로 노출시켜 포인트 요청 기록을 표시하려 합니다.

 


알아보던 중 위젯을 이용해 내가 쓴 글을 표시하는 방법까지는 알아봤는데 이 위젯을 사용할 시 제외할 게시판 ID를 입력하라는 문구가 있더라구요

현재 개발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페이지가 많아 제외할 게시판의 ID를 일일히 적는건 추후 유지보수 측면에서도 비효율적일것 같아보여집니다.

 

질문 1. 내가 쓴 글 위젯을 특정 페이지에서만 노출시키기 위한 방법이 있을까요? 예를 들면 내가 쓴 글 위젯을 숏코드화 시킨다거나 하는 방법이 있는지 아니면 숏코드가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질문2. 사용자가 포인트 요청을 하면 게시글의 상태를 이용해 관리자가 승인하기 전에는 "승인 대기" 승인 후에는 "승인" 이라는 텍스트로 승인이 되었다는 구분을 주고 싶은데 위젯을 이용해 내가 쓴글에서는 표시를 할 수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질문3.  현재 포인트 요청과 지급 요청 두 게시판이 있는데 마이페이지 내에 내가 쓴 글을 게시판 별로 구분 지어서 보여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원래는 컨택트 폼으로 사용자들의 요청을 받으려했으나 마이페이지 내에 요청 내역을 보여줘야한다고하여 다른 플러그인을 사용할까하다가 혹시 Kboard로 해결이 가능할까하여 문의 남겨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