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포트 정기결제 연동을 했는데 모바일결제시 결제정보를 받아오지 못합니다.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 사용중입니다.

아임포트 정기결제 연동 및 PG사 등록, 카드심사를 완료했습니다.

 

테스트로 카드 정기결제를 해보았는데 두가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1. 모바일에서 결제할 경우 결제는 됩니다만 정기결제 상품주문내역에 0원 이라고 뜨고, 환불처리를 시도할 경우 이미 전액 환불된 주문이라는 알림메시지가 뜹니다. 해결방안이 있을까요?

2. 데스크탑에서 결제할 경우 카드번호 입력 후 공인인증서 입력창이 뜹니다. 이를 해결하려면 PG사 측에 문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만 혹시 뭔가 도움을 주실 수 있다면 부탁드립니다.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이미지 사진은 imgur에 업로드한 뒤 링크 걸어주세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