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 최신글 글자색 변경 꼭 좀 도와주세요.

HTML이나 CSS에 대해서 아주아주 간단한 기초지식정도만 있는 초급자입니다. 

the7테마 사용해서, 제가 근무하고 있는 학원홈페이지를 하나 만들고 있습니다. 

뭐 만든다기 보다는 연습하면서 공부하는 중이죠.

게시판 다 만들었습니다. 메인페이지에 최근게시물(최신글) 다 불러왔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검색을 해보고 여기저기서 알려주시는대로 다 해봤는데도, 글자색깔이 안바뀌네요.

테마에 적용되어져 있는 테마의 컨셉색상으로 지정이 되어 있는데, 어디에서 바꿔야 하는걸까요?

조금 구체적으로 어떤 소스를 어디에 삽입을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몇일째 고생을 하고 있어서 진도가 나가지를 않네요. 꼭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위에 보고 계신 캡쳐가 the7테마의 메인페이지입니다. 연습하며 페이지를 만들고 있습니다만, 메인페이지의 최신글 색깔이 테마컨셉 색깔로 

되어져 있습니다. 여기저기 찾아서 질문도 남겨보고 style.css파일에 font-color변경 소스도 넣어보고, latest.php파일에도 소스도 넣어보고 

다 해봤는데, 제가 방법이 잘못된 건지 변경되지 않습니다. 제가 원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글자색이 검정이나 진회색으로 보여지다가

게시글에 마우스 올렸을 때, 테마의 컨셉색(현재 보여지고 있는 색)으로 보여지는 것을 원합니다. 

그도 아니면, 그냥 글자색만이라도 검정색으로 변경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style.css 파일을 열어서, 최근게시물 항목으로 불려온 것입니다. 여기서 어디에 수정을 해야하는 것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것은 latest.php파일을 열은 것입니다. 다른 게시글 참고해서 최신글에 밑줄 생기는 것은 소스 삽입으로 잘 해결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도 아무리 들여다봐도 색깔을 바꾸게 하기 위해 어떤 소스를 어디에 삽입해야하는지 도통 모르겠습니다. 

아니, 글자색 변경 소스 여기저기 삽입을 해보았습니다만, 결과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삽입소스와 위치 자세하게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