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정화면 https://imgur.com/eHlZFFU
에러화면 https://imgur.com/Z3aV8xB
카카오페이 정기결제 CID로 발급받고 위와같이 설정했습니다.
우커머스상에서 카카오페이 결제는 제대로 작동됩니다.
코스모스팜 정기결제로 하면 화면같이 에러가 뜨는데
우커머스 정기결제 플러그인을 설치해야하는지요?
아니면 일반pg사인 kcp와 다른 계약을 해야하는 것인지요?
감사합니다.
복수 PG사에 가입하여 일반 결제와 정기 결제 모두 사용해야하는 경우,
기본 PG사를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 정기 결제를 위한 PG사로 설정하면
우커머스 쪽 일반 결제가 카카오 페이로 표시된다는 말씀이신지요?
우커머스 쪽 일반 결제는 우커머스용 아임포트 플러그인 플러그인 사용 중이신지요?
이전에 비슷한 문의가 있어,
저희 쪽에서 기본 PG사를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 정기결제 PG사로 설정하고
우커머스 쪽 PG사를 추가 PG사 쪽에서 설정하니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정기결제와 우커머스 쪽 일반 결제 모두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저희 고객지원 쪽 이메일로 워드프레스 관리자 계정과 FTP 접속정보, 아임포트 쪽 정보를 보내주시면 점검해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우커머스에서는 정기결제없이 일반판매만 실시하고 있습니다.
코스모스팜회원관리는 정기결제 상품 1개만 판매하려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가입하니 일반 카드사가 선 등록되어 있어야한다고 해서 kcp적용하고
그다음 서브로 카카오페이를 등록하였습니다.
카카오페이는 일반pg없이 단독으로 운영이 안 된다고 합니다....
아임포트에서 주pg를 카카오페이로하고 부pg를 kcp로 설정하면 코스모스팜 정기결제가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반대로 부주가 바뀌면 안되는 것 같고요 <<<< 이것은 아임포트에서 이렇게 세팅하라고 메뉴얼에 제시되어 있습니다.
(바뀌면 우커머스에서 일반카드사 결제가 안되고 모두 카카오페이로 결제됩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상품 결제 구성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요?
복수 PG사에 가입하여 우커머스 상품과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상품을
일반결제와 정기결제 모두 적용해서 사용 중이신지요?
어떤 상황인지 알려주시면 저희도 도움 드릴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https://imgur.com/oPqtaPF
아임포트 카카오페이는 위 그림처럼 설정되어있습니다.
기본과 추가를 순서를 바꾸니 메세지 창은 바뀌네요....
코스모스팜은 기본만 호출하는 것 같네요....
순서를 바꾸면 일반상점 결제에서 흔히보는 카드 결제창이 안 뜨고
모두 카카오페이 결제창으로 떠서 애매하네요....
안녕하세요~^^
올려주신 이미지 확인해보니
카카오 페이 정기결제가 아닌
NHN KCP 일반결제 창이 표시되고 있는 듯합니다.
아임포트 쪽 PG 설정이 카카오 페이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셔야 할 듯합니다.
https://admin.iamport.kr/settings#tab_pg
PG사를 [간편결제] 카카오페이로 설정하신 후
가맹점코드(CID)에는 발급받으신 걸로 적용해보시겠어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