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가지를 질문드립니다.

k보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에서 k보드는 이미 상당히 좋은 플러그인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오나 제로보드나 그누보드 같은 게시판에 비해서는 기능들이 아직 많이 부족한게 사실입니다.

이미 좋은 플로그인을 "왜 xe처럼 이러이러한 기능은 않됩니까?" 라고 질문하면 어리석은 질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허나 커뮤니티 사이트를 만들다 보니까 이러저러한 필수로 필요한 기능들이 확실히 있는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한국 유저들은 그런거에 이미 익숙해져 있어서 그런것일수도 있는데요,

그래서 이렇게 질문할게요. 

커뮤니티 사이트를 만들다 보니까 아래의 몃가지 기능들이 꼭 필요한데, 현재 k보드에서 쉽게 구현할수 있는것들이 있다면 흰트를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하오나 아직은 k보드가 이런 기능은 어렵습니다...라고 하셔도 그건 지극히 정상적인것이고 그럼에도 게속 k보드를 고맙게 생각하고 사용할것입니다^^

 

1- 관리자는 다수의 게시물 한꺼번에 삭제할 필요가 있습니다.

(스팸 글이라던가 정책에 않맞는 글이 올라올경우 한꺼번에 삭제를 해야 합니다. 현재 k보드는 글을 클릭해서 상세보기로 들어가서 삭제를 해야 하니, 많은 글을 삭제할때는 정말 힘들더군요. 체크체크체크해서 체크한 글을 삭제할수 있는 방법은 없을가요?)

 

2- 내가 쓴 글 보기

(여러 게시판에 활동을 한 유저는 자신이 쓴 글을 한꺼번에 보고 싶어합니다. 여러개의 글을 쓸경우 자신이 어느게시판에 글을 썻는지 기억도 않날겁니다. 유저가 쓴 글 리스트를 노출시켜줄 방법이 없을가요?)


3- 내가 쓴 댓글 리스트

2번이랑 같은 상황입니다.


4- 리스트에서 게시물을 필터할수 있나요? 조회순, 댓글순, 날짜순 이런식 필터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5- 최근게시물을 조회순5개, 댓글순5개 이런식으로 노출하여 인기가 많은 글을 최신게시물로 보여주고 싶은데 구현이 가능할가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