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회원 이름표시 문제 + 아이디 특정문구 금지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구매하여 사용중에 있습니다.

소셜로그인으로 로그인 했을 시, 새로히 유저네임(아이디)를 작성하게끔 설정 해 두었는데요.

개인 프로필란에서는 작성한 유저네임이 아니라 소셜로그인을 통해 가져온 회원정보(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이름 등)로 표시되네요.

관리자 페이지에서 표시할 이름을 지정하면 적용은 되지만, 일일히 모든 회원들을 관리할 수 없기에 문의드립니다. 

 

https://livinkor.com/wp-content/uploads/2019/03/K-003.jpg

https://livinkor.com/wp-content/uploads/2019/03/K-004.jpg

https://livinkor.com/wp-content/uploads/2019/03/K-005.jpg

 

이미지 링크 첨부드립니다. 

 

자동으로 유저가 작성한 아이디(닉네임)으로 표시되게끔 하는 방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회원가입시 유저들이 특정 문구(예: Admin 등)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하고싶습니다.

K board에는 해당 기능이 있어서 활성화 해 놓았는데요, 회원가입 시에는 작성이 가능하고 해당 아이디로 K board에 글을 쓰려고 하면 사용할 수 없는 아이디로 뜹니다.

따라서 회원가입시부터 사용할 수 없게끔 막아두고자 하는데요... 방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