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ard_content_redirect 작동 중 게시물이 없는 경우 500에러 또는 너무 많은 리디렉션 오류에 대해 건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모로 KBoard 감사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KBoard의 기능 중 kboard_content_redirect 는 실제 게시물로 리디렉션 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이 기능에 대해 제게 발생한 이슈를 공유드리고 수정에 대해 건의드립니다.

최근들어 구글 웹마스터 도구에서 500에러(워드프레스의 잘못된 접근 경고 페이지), 리디렉션 에러가 발생하기에 확인해보니 삭제된 글의 주소가 사이트맵에 남아있어 이 주소를 색인, 테스트하는 과정에서 지속된 오류를 내뿜고 있었습니다.
uid가 없는 글, 즉 삭제된 게시글이 사이트맵에 여전히 남아있다면 검색엔진이 계속 이 주소를 방문하면서 오류를 내뿜는듯 합니다.

uid가 존재하지 않는 주소의 kboard_content_redirect로 접근할 경우 home_url로 301 리디렉션을 하면 어떨지 건의드립니다.

현재는 사이트맵에서 kboard를 제외하고 업데이트 후 다시 포함하는 방법으로 수정헀습니다.
물론 사이트맵이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면 큰 문제는 없을 듯 하지만 만약 검색엔진에 해당 주소가 남아있다면 사용자는 잘못된 접근이라는 페이지를 보게 될 것 같습니다.
(사용중인 SEO 플러그인은 All-in-One SEO입니다)

위 내용 검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