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팜 회원관리 디자인 깨짐 문제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항상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회원가입 항목 중 wp-members에서 '성별' 항목을 추가하고 radio 버튼으로 남, 녀를 선택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기존에는 옆으로 "O남  O여"와 같이 잘 표시되었는데, 아래와 같이 아래 방향으로만 나열이 됩니다. 어떤 부분을 수정해야 할지요?

O

O

wp-members와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해 보아도 동일한 증상이 나옵니다. wp-members의 Values 항목은 아래와 같이 입력하였습니다. 이는 기존 잘 되던 때와 동일합니다.

남|남,
여|여

그리고 이용약관이나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앞의 ㅁ표시와 글씨가 바로 붙어 있는데, 이를 한 칸 띄우는 건 어디서 조절해야 하는지요?  "ㅁ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에서 ㅁ 체크박스와 글자 사이를 좀 띄우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안녕하세요~^^

    레이아웃이 깨지는 원인은 보통 사용하시는 테마의 영향으로 깨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실제 화면을 봐야만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실제 확인 가능한 페이지 주소를 알려주시겠어요?

    고맙습니다.

  • https://www.insalaw.com/register/ 입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위 질문에 wp-members 설정방법을 추가로 기재하였구요, 제가 테마를 바꿔 보았는데 동일한 현상이 나옵니다.

    제가 전체 사이트 다 삭제하고 워드프레스부터 테마까지 전부 다시 세팅해 보아도 결과가 똑같습니다. 맨 아래 REGISTER 위에 테스트필드로 추가해서 해 본 내용입니다.

     

    추가로 질문드리는데요, 제가 휴대폰 본인인증을 도입해 보려고 합니다. 회원관리 플러그인에 보면 본인인증에서 실명, 성별, 생년월일 필드를 설정하도록 되어 있는데, 아이디와 이메일, 비밀번호 입력 후 본인인증을 하게 되면 설정된 필드에 가입자의 본인인증 정보가 자동 기록되는지요? 실명, 성별, 생년월일 필드는 모두 텍스트 필드타입으로 설정하면 되는 것인가요? 본인인증에서의 실명, 성별, 생년월일에 대한 필드 추가 예제를 좀 알고 싶습니다. 매뉴얼로 확인해 볼 수 있는 자료가 있을지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올려주신 페이지 확인해보니 어떤 이유인지는 저희 쪽에서 파악할 수 없지만

    label 태그가 추가적으로 표시되고 있는 듯합니다.

    워드프레스 관리자 -> 외모 -> 사용자 정의하기 -> CSS 입력 필드에

    아래의 코드를 추가해보시겠어요?

    .cosmosfarm-members-form .div_radio label { display: inline; }
    .cosmosfarm-members-form input[type=checkbox] { margin-right: 5px !important; }

    위의 코드에서 픽셀 값은 적절히 수정해보세요.

     

    본인인증 필드로 설정을 하면 사용자가 직접 입력할 수 없고

    본인인증 후 확인된 실명, 성별, 생년월일은 자동으로 기입됩니다.

    회원가입 시 본인인증을 거쳐야만 가입이 되게 하시려면

    본인인증 필드만 필수로 두셔도 됩니다.

    실명, 성별, 생년월일 필드를 모두 텍스트 필드로 해두셔야

    실명, 성별, 생년월일 등 필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 감사합니다. 수정되었습니다.

    제가 개발자가 아니라서 애먹고 있었는데, 친절하고 빠른 답변 항상 감사드립니다.

    더욱 번창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