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언 좀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전 현재 "오션 프랜차이즈 스킨"과 "오션 별점 스킨"을 하나로 만드는 작업을 이제 막 시작을 해 보았습니다.

기본 스킨은 "오션 별점 스킨"을 사용하되 "오션 프랜차이즈 스킨"의 구글맵과 업소 정보가 "오션 별점 스킨"에서 출력이 되면 되는데...

지금까지 제가 테스트 하고 수정(^^) 해 본 후 페이지 깨지는 현상만 잡았을뿐, 도움이 좀 필요합니다^^

(1) 우선 "오션 별점 스킨"을 사용하면서 추가되었으면 했던 부분은 "https://prnt.sc/idgx1c" 이 부분이예요. 

(2) 지난번 운영자님이 주신 의견(http://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19848)을 참고하여 수정을 해 보았는데요,

(3) 글쓰기 페이지에선 이와같이 정상적으로 출력이 됩니다. "https://prnt.sc/idgxkv"

(4) 문제는 본문 페이지에선 "(1)"과 같이 업소 정보 및 구글맵 출력이 되질 않아요. "https://prnt.sc/idgxy9"      

(5) "오션 별점 스킨"엔 "document.js" 파일이 없어서 제가 임의로 "오션 프랜차이 스킨 / document.js"도 붙혀넣기 해 보았습니다.

(6) 마지막으로 스킨 자체를 "오션 프랜차이즈 스킨"으로 바꿔 보았는데 페이지 상단에 출력되어야 할 이미지 공간이 사라지는 현상이 발생을 해요^^ "https://prnt.sc/idgxy9" 위에 첨부한 이미지(링크)와 비교해 보면 아실수 있으실 텐데요...

 

- "(1)"에서와 같이 업소 정보와 구글맵이 출력되지 않는 문제에 관해서 조언 좀 주실수 있으실까요?

- "오션 프랜차이즈 스킨"을 적용했을때 페이지 상단에 노출되어야 할 이미지가 사라지는 현상은 구글맵이나 업소 정보 부분이 제가 사용하는 테마와 충돌이 일어날수도 있는 것일까요? 전 현재 버디프레스 테마와 비주얼 컴포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언 좀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잼넷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안녕하세요~^^

    오션 별점 스킨에 지도가 나오지 않는 이유는

    추측하지면 document.php 파일에 코드가 없어서 그런것같습니다.

    또한 자바스크립트 코드도 존재해야 합니다. (document.js 파일을 복사했다면 괜찮을 수 있습니다.)

    말로 설명하긴 정말 쉽지 않군요.

    우선은 두 스킨의 document.php 파일을 확인, 비교 해보세요.

    그리고 크롬 브라우저의 개발자 도구(F12키)의 Console을 확인하시면 스크립트 에러가 있는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오션 프랜차이즈 스킨의 document.php 파일에서

    아래 태그가 실제로 지도가 표시되는 태그입니다. (자바스크립트 코드에서 해당 태그에 지도를 표시하도록 합니다.)

    <div id="kboard-franchise-map-canvas" class="kboard-map"></div>

    오션 프랜차이즈 스킨의 document.php 파일 하단에 있는 자바스크립트 코드도 복사해서 옮겨보세요.

     

    개발 관련 지식이 있다면 좀 더 수월할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 rtmedia.min.js 파일은 KBoard 쪽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해당 파일이 어디에 있는 건지는 모르겠으며 테마나 다른 플러그인 어딘가에서 사용되는 스크립트 파일인 듯합니다.

     

    저희가 전체 코드까지 봐드리긴 무리가좀 있긴 하지만 봐보겠습니다~^^

    http://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19893

    고맙습니다.

  • 아참^^ 아직은 로컬 호스트에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작업이 다 끝이나면 업데이트 하려구요^^

  • 안녕하세요^^ 운영자님 답변 감사합니다^^

    제가,,, 또,,, 이렇게 저렇게 해보구 있는데요,,

    아무래도, 이 부분 때문인것 같기도 하고, 또 잘 몰라서 확신도 들지 않고 해요ㅠㅠ 이 링크파일 한번 확인해봐 주실수 있으실까요? "https://prnt.sc/idkbcg"

    잘은 모르겠으나,, 사용중인 테마가 기본으로 'rtmedia'란 플러그인을 사용하는데, 이 'rtmedia'가 자바스크립트를 받아들이지 못한다는 뜻인지? 아니면 다른 뜻인질 모르겠어요^^

     

    - 제가,, 위 답변에서 조언해 주신 내용은 첨부를 했으며, 이리저리 위치도 바꿔보며 수십차례 해 보았지만,, 지도도 지도고,, 업체정보 부분도 출력이 되질 않아서요,,,

    - 만약 오션 프랜차이즈의 "document.js" 파일을 통채로 오션 별점 스킨의 "document.php"에 삽입을 하여 시도를 해야한다면, 어디에 삽입을 해야할까요?

    - 눈치 채셨겠지만^^ 전 사실 개발을 해본적도 코드를 알지도 못해서,, 혹시 이와같이 오션 별점 스킨의 document.php 수정한 것을 보여드리면 어디에 삽입하면 된다고 알려 주실수 있으실까요? 제가 "http://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19893" 이렇게 오션 별점 스킨 document.php 파일 수정한 것을 남겨봅니다^^

     

    감사합니다~^^

    잼넷

  • 운영자님,, 답변 감사합니다^^

    요런~ 부탁까지 드려서 죄송해요^^ 감사하구요^^

    잼넷"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