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 부탁 드립니다.

KBoard 게시판이 너무 마음에 들어 잘 쓰다가 최근 wordpress사이트 이전 관계로 조금 엉킨것 같습니다. 초보라 아무리 확인을 해도 알송달송 해결이 되지 않아 급한 마음에 도움을 부탁 드립니다.  

1. 각각의 부서의 게시판을 생성하여 해당 페이지에 display했습니다.

2. 최신글뷰를 생성하여 홈페이지의 메인에 모아보기 숏코드를 집어 넣었습니다. 

3. 각각의 게시판 제대로 잘 작동합니다. 홈페이지의 메인에 최신글 모아보기가 제목과 작성일까지 잘 나옵니다.

4. 그러나, 홈페이지의 메인화면에 최신글 모아보기에서 게시판의 글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에러 메시지가 나옵니다. 

wordpress위치와 관련된것 같은데 index.php는 이상이 없어 보입니다. 특별한 수정을 하지 않아서요. 

Warning: require(/www/sunghwach_org/wordpress/wordpress/wp-blog-header.php) [function.require]: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www/sunghwach_org/wordpress/index.php on line 17

도움을 부탁 드립니다. 

* 답변글이 등록이 되지 않아 이곳에 update 합니다.  위의 에러를 보면 wordpress가 경로중에 두번 나오는데, 실제로는 당연히 하나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에러메시지는 저렇게 나오구요.  그래서 KBoard를 모두 삭제후 재설치 하고, 게시판 및 최신글모음 게시판을 설치하였으나, 같은 에러가 발생합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