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게시판 언어 설정 - 모두 영어로

안녕하세요? 저는 외국인을 대상으로하는 여행업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사이트에 포럼 기능이 필요하여, 그 유명한 BBpress을 설치해 사용하다가 삭제하고 이번에 KBoard 를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어제 밤에 설치했습니다.)

포럼주소: https://www.habkorea.net/korea-travel-forum/

개발자출신이 아닌지라, 워드프레스 기반 사이트를 만들고 운영하면서 항상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어째든, 마음에 드는 스킨을 하나 구입해서 적용 시켰는데, 일부 메뉴가 한글로 표시가 되어서 수정이 필요합니다.

어제밤에 여러번의 삽질(?) 끝에 기본 스킨 프론트 페이지에서 Votes, 댓글, Views  이렇게 표기 되던것을 "Votes, Comments, Views" 로 변경하는것은 성공했으나,

포럼 내용을 작성할 시 나오는 Thumbnail 메뉴에서 "파일선택" 버튼과 그 옆에 한글설명 '선택된 파일 없음' 은 어느 부분을 수정해야 하는지 아직 못찾고 있습니다.

추가로, 새로운 글 작상하는 버튼의 메뉴글도 'New' 에서 'Ask your question' 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이 역시 아직 찾질 못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버튼 색깔 및 포럼 을 저희 웹사이트 색 스펙트럼에 마추어 파랑 계열로 바꾸는 방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게시판을 많이 찾아봤는데 잘 안되더군요.

어제 설치하고 테스트 하는 과정에서 일부 php 파일 수정을 잘못했다가 오류가 나서 지우고 다시 설치했던 기억도 있고해서,

개발사 게시판에 이렇게 문의 글을 남김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