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ard 회원관리 모듈 기능

안녕하세요 바로 아래 질문드린 사람입니다

회원관리 모듈에 대해 몇가지 질문사항과 케이보드에 대한 몇가지 질문사항이 있어서 이렇게 글올립니다!

 

첫번째 케이보드에서 글작성뒤 글수정을 누를시 줄이동Enter(엔터)이 초기화되서 수정이 가능하게 되던데 의도된건가요?

 

두번째 회원관리 모듈에 메세지 보내기 기능이있나요?

 

세번째 지금 케이보드를 게시판 자동설치 기능을 사용하지않고 게시판 숏코드로 사용중인데

회원관리 모듈을 사용해서 "내 작성글 - OO의 스레드"에서 글을 클릭했을시 게시판전체화면이 보이나요 아님 제가 만든 페이지 화면이 보이나요?

게시판 자동설치를 이용하지 않으면 최신글 숏코드로 해당 게시판의 최신글로 이동하면 페이지 전체가 게시판으로 변해버려서 최신글 숏코드를 이용못하고있습니다

(단일 페이지 숏코드는 잘 이용하고있습니다 - 다중 최신글 뷰는 이용못하고있습니다)

 

네번째 WP-Members의 회원가입 필드가 정상적으로 작동을 안하고있는거같습니다 그런데도 회원관리 모듈을 사용해서 대처가능한가요?

회원가입 필드 삭제및 변경을 하면 자꾸 초기화되는 현상이 일어나서 걱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코스모스팜의 '랭킹 및 권한'은 회원관리 모듈이 아닌 개발자님이 직접 꾸미시거나 개발하신건가요?

 

회원관리 모듈을 구매하기전에 어떠한 기능이 있는지 혹은 기능이 없으면 추가할 의향이 있는지 여쭤보려고 합니다!

항상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안녕하세요 ㅎㅎ

    우선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사용해도 코스모스팜 공식 홈페이지처럼 만드는 건 아직 안됩니다.

    왜냐하면 코스모스팜 공식 홈페이지는 워드프레스가 아닌 자체 기술로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차차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 기능을 업데이트해서 원하시는 기능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1. 줄이동 Enter(엔터)가 초기화된다는 게 어떤 걸 말씀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2. 메세지(쪽지) 보내기 기능은 현재는 안되지만 기능 추가해서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3. 내 작성글 보기 기능은 회원관리 쪽에서 해결이 안 되며 KBoard에 기능을 추가해야 합니다. 조만간 KBoard에 관련 기능을 추가하는 방법을 정리해서 블로그에 올려보겠습니다.

    4. WP-Members의 기능을 사용하실 수 없다면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 사용도 잘 안될 듯합니다. 왜냐하면 반드시 WP-Members 플러그인과 함께 사용하여하기 때문입니다.

    먼저 WP-Members 플러그인의 오류를 해결하셔야 할 듯합니다. (혹은 테마나 다른 플러그인과 충돌이 있을 수 있으니 다른 플러그인은 비활성화해서 테스트해보세요.)

    5. 코스모스팜 공식 홈페이지의 랭킹 및 권한 기능은 역시 자체 기술로 만들어졌습니다.

    워드프레스에서는 myCRED 플러그인으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myCRED 플러그인은 워드프레스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포인트 관리 플러그인입니다.

    KBoard와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도 myCRED 플러그인 기능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없더라도 필요하신 기능은 가급적 최대한 업데이트 해드리고있습니다.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은 한번 구매하면 필요한 기능은 계속해서 업데이트됩니다.

    시간이 걸리겠지만 최고의 기능을 제공해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항상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제가 제일 필요한 기능이 내가 쓴 글 보기와 메시지 보내기 기능 그리고 케이보드에서 아이디 클릭 시 회원정보 페이지로 이동인데

    내가 쓴 글 보기 같은 경우 코스모스팜을 살펴본 결과 케이보드 플러그인에 추가적으로 업데이트하신다고 설명이 돼있더군요 다행입니다!

     

    회원관리 모듈에 추가되었으면 하는 기능은 회원 제재 기능입니다.

    제가 잘 안 찾아본 걸 수도 있는데 대부분의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은 회원을 영구적으로 정지할 수만 있지 기간별로 스팸 처리하는 기능은 없는 거 같습니다.

     

    케이보드란 훌륭한 프로그램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의견 적극적으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ㅎㅎ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