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홈의 스레드

  •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관리자패널에서 사용자=>모든 사용자로 이동을 하면, 등록된 회원들이 username의 A 에서 Z의 알파벳 순으로 나열이 됩니다. 맨위의 "Username"을 클릭하면, 등록된 회원들이 username의  Z에서 A의 알파벳 순으로 나열이 됩니다. 스크린캡쳐 첨부드립니다. (  https://imgur.com/KfaHOkh   ) 이전에
    글쓴이
    워드홈
    작성일
    2020.03.09 09:44
  •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회원가입한 회원의 이메일 주소가 메일침프로 연동(저장)되도록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스레드봇님께서  상담하여 주신 아래의 링크를 확인후, 저의 워드프레스 싸이트에 설정을 했습니다. 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30547 설정 후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어  문의
    글쓴이
    워드홈
    작성일
    2020.03.09 03:58
  •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회사별로 개인회원들을 관리하고 싶습니다. 회원가입시 개인회원이 회사를 선택하면 될것 같은데요.. 많은 다수의 회사가 있어서 그회사끼리 서로 회사이름을 알지 못하도록 하면서 회원을 등록을 시키고 싶습니다. Dropdown박스에 회사이름들을 모두 넣어 놓으면, 모든사람들이 회원가입시 모든 회사의 목록을 볼수 있게 되어서, 저의 경우에 적합하지 않은것 같습니다
    글쓴이
    워드홈
    작성일
    2020.03.02 05:18
  • 안녕하세요. Kboard 게시판과 댓글 플러그인 최신버전과 ASK ONE 스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KBoard 게시판에 회원이 비밀글을 작성후 관리자가 답글을 비밀글로 작성하였습니다. ( 관리자가 답글 작성시 비밀글로 체크하지 않으면, 모든사람이 보게 되어 비밀글로 작성하였습니다.) 이러한 조건에서 다른 회원이 게시판에서 해당글의 답글을 클릭하면, 캡쳐하여 첨부드리는 화면처럼, 원글에 대한 비밀번호 입력폼과 답글에 대한 비
    글쓴이
    워드홈
    작성일
    2020.02.13 20:44
  • 안녕하세요. Kboard 게시판과 댓글 플러그인 최신버전과 ASK ONE 스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회원이 게시판에 글을 작성후, 비밀글로 체크하면 다른 회원은 비밀번호를 넣어야 해당 게시글을 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넣도록 요구하는 입력칸이 너무 길게 출력이 됩니다. ( 캡쳐사진 첨부 드립니다.:  https://imgur.com/3fZqMXv  ) 입력칸의 길이를 조절하고 싶습니다. 도움 부탁 드립니다.
    글쓴이
    워드홈
    작성일
    2020.02.13 19:43
  • 안녕하세요. Kboard 게시판과 댓글 플러그인 최신버전과 ASK ONE 스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KBoard 게시판 목록페이지에서 상태, 작성자, 작성일 의 행 간격을 조절하고 싶습니다. 간격을 조절 할 수 있도록 도움 부탁 드립니다. ( 캡쳐 사진 : https://imgur.com/5gnP83E  ) 도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워드홈
    작성일
    2020.01.31 10:56
  • 안녕하세요.^^ 장바구니 합계페이지에 문구를 삽입하려고 합니다. 여러곳을 찾아봐도 관련 정보를 못 찾았습니다. 캡쳐 사진 첨부 드립니다. ( 첨부 사진에 빨간색 글자 부분을 추가 하고 싶습니다. )  캡쳐사진:   https://imgur.com/AG7hNhi 도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워드홈
    작성일
    2020.01.31 10:51
  • 안녕하세요.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에서,  상품 ==> 모든상품으로 가면 첨부드리는 캡쳐 사진처럼 상품리스트가 표시 됩니다. ( 캡쳐 사진: https://imgur.com/4JQPIkt   ) 상품을 드래그해서 순서를 바꿀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상품이 진열되는 순서를 바꾸기 위해서 사용하려 합니다. 드래그해서 순서를 바꿀수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도움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워드홈
    작성일
    2020.01.30 10:43
  •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등록된 회원이 언제 회원가입을 등록 했는지, 가입된 날짜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도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워드홈
    작성일
    2020.01.30 10:08
  • 안녕하세요. 홈페이지를 처음 접속하면, 홈화면에 알림창이 뜨게 하고 싶습니다. 인터넷에서 찾은 샘플 사진 캡쳐하여 첨부 드립니다. ( 캡쳐 사진 : https://imgur.com/2ETvBFn ) 알림창에 들어가는 내용과 사진을 제가 원하는대로 기재하고 삽입해서, 알림창 팝업 띄웠으면 합니다. 도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워드홈
    작성일
    2020.01.29 10:50
코스모스팜 회원관리